호주에서 먹은 한국 빙수집~!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taehyun0907

호주는 이제 해가 점점 지고 있네요 계절은 반대여서 여기가

이제 겨울이 되가지만

브리즈번이라는 따뜻한 곳에 살아서 정말 햇빛만 뜨면 겨울이든 여름이든 뜨겁네요 ㅜㅜ

요즘은 그래도 괜찮아 지고 있지만

낮에는 반팔 반바지 입는게 정상~ 일정도? ㅋㅋ

날씨가 따뜻하고 덥기 때문에~

빙수가 많이 생각 나겠죠?

정말 한국에서 빙수를 좋아해서 "설빙" 정말 많이 갔었는데

KakaoTalk_20180523_170743922.jpg!
딸기빙수~

사진상으로 작아보이는데 굉장히 커서 놀랐습니다 ㅎㅎ

딸기가 너무 달더라고요 ㅜㅜ

()

여기서도 빙수중 제일저렴한 인절미 빙수~~!!

()

제가 제일 좋아하는 녹차 빙수~~~

()

가격보고 처음에는 비싸서 안갔었는데

친누나가 저를 데리고 갔었는데 굉장히 크더라고요~~!

그래서 한국에 있는 설빙 크기의 1.5~2배 정도는 되는거에 비해

가격이 적당하더라고요~~!!

이제 한국도 빙수의 계절이 오고 있군요~~!

다들 빙수한번 고고싱~~!

많이 팔로우해주세용

@taehyun0907 ~~

Sort:  

우오.... 더워지는데...
빙수가 땡기는군요!! 맛있게 드세요 ㅎㅎㅎ
호주랑 여기랑 거의 시간 차이 안나죠??

예 딱 한시간 여기는 지금 9시 24분~~ ㅎㅎ 근데 해가 빨리져요 이제 겨울이라서 ㅜㅜ

사진만 보면.. 한국인 줄..알겠어요 ㅋㅋㅋㅋ
빙수는 넘 맛있는데.. 후식으로 먹다가는 돼지꼴 못 면하게되는 애증의 음식이죠. 설빙 한 그릇에 천칼로리가 넘는다고하더군요. 암튼 호주에서 한국 생각 많이 나셨겠어요 ~

헉 천칼로리가 넘나요 ㅜㅜ 왠지 한국들어가서 친구랑 1인 1설빙 3일마다 먹었던것 같은데 살이 많이찌더라고요 게다가 겨울이였는데 ㄷㄷ

호주는 겨울로 가는군요. 빙수 크기가 엄청나네요^^

사진상으로 정말 작아보이는데 ㅎㅎ ~~ 겨울로가는데 저가 사는곳은 따뜻한곳이라 낮에는 여름같아용 ㅜㅜ

한입만 주세요 ㅠ 너무 배고프네요 ㅎㅎ

한국 빙수가 있군요. 여긴 없는 것 같은데.ㅜㅜ 대신 Desert Story 에서 먹긴하는 데.

아 멜버른에는 없나요? 이렇게 작은 브리즈번에도 있는데 있을줄알았는뎅 ㅋ멜버른도 한국인 어느정도있나요?? ㅋ

안세어봐서 몰라요.ㅋㅋ

허헉 ㅋㅋ 질문을 제가 이상하게 드렸군용 ㅜㅜ ㅋㅋ 감사합니다~ 댓글달아주셔성 ㅜㅜ

아뇨 제가 댓글을 이상하게 달았죠..한 2만명정도 된다고 들었습니다.

아닙니당 ㅜㅜ 오 역시 많군용~~항상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우와 딸기빙수케익 같네요 너무 맛나 보여요 ~ 빙수 같지가 않아 눈 뜨고 한번 더 봐버렸네요

헉 그런것같기도하네요 워낙 딸기로 다 가려놔서 ㅋㅋ

낮에는 빙수가 생각나더라구요 ㅋㅋ
딸기빙수 비주얼 끝내주네요 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39.96
ETH 2549.01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