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 인사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2D 게임 그래픽 디자이너가 되고싶은 고등학생입니다!

주로 도트를 이용해서 작업을 합니다.

자주 들릴 수는 없지만 들릴때마다 저의 작업물들을 업로드할 생각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이하 제 작업물들입니다.

gameas.gif

gamers.gif

Sort:  

시바.. 아이콘 넘 귀엽네요..

감사합니다 ㅋㅋㅋ 다음에는 더 커여운거로 갖고오겠습니다!

ㅋㅋ너무 귀여워요! 더많은 것들 기대할게요!

시바 귀엽네요 (맞나요 ㅋㅋ)
반갑습니다 !

네 맞습니다 ㅋㅋ 잘 부탁드립니다!

환영합니다
벤티 입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Congratulations @tach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어서오세요 타키님!

덕분에 알게됐슴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어 안녕하세요 저 도적코볼트에요! 지금 보트웨이트가 없다고 보트 업이 안되는 상황.. 팔로우하고 가요

마음이라도 감사합니다 ㅋㅋ. 인겜갤에서 게시글 본적있는거 같네요

환영합니다^^

스팀잇 사용에 도움이 되고자 정보를 모아놓았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https://steemit.com/guide/@woo7739/6qmlna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4153.02
ETH 3205.80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