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T 개발팀들을 위한 220억 규모 스팀펀드 조성

in #kr6 years ago

아직 한국어로 올라온 뉴스는 없어서 번역 & 요약해서 포스팅합니다. (출처)


Global Blockchain Technologies 와 스팀잇 (Steemit Inc)이 공동 투자해서 총 $20M(약 220억) 규모 의 스팀 펀드 (Steem Fund)를 조성했다고 합니다.

스팀펀드는 스팀 블락체인을 활용한 앱이나 서비스를 만드는 스타트업들에게 투자하는 벤쳐캐피탈입니다.
스팀펀드의 투자는 스팀 토큰 또는 전통적인 USD (미국 달러) 투자의 형태로 이루어지며, SMT (Smart Media Token) 를 활용한 앱 개발을 장려하기 위한 목적으로 출범했습니다.

글로벌 블락체인 테크놀러지의 대표 Rik Willard는

우리는 스팀 에코시스템의 첫번째 공식적인 투자사가 된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스팀은 현존하는 블락체인 프로토콜중 가장 성숙하고 빠르며 확장성 있다.
우리는 전통적인 모든 미디어 회사들이 미래에 스팀의 기술을 통해 더 나은 수익 모델과 배포 방법을 찾을 수 있을거라고 생각한다.

스팀잇의 대표 Ned Scott 은

오늘 스팀펀드의 출범으로 스팀의 미래를 어느때보다도 더 밝아졌습니다. 스팀 블락체인은 이미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블락체인 모두를 합친것보다 더 크고 빠르며, 글로벌 블락체인 테크놀러지와 함께 이제 엄청난 숫자의 앱들이 스팀 블락체인 위에 개발 될 것입니다.

투자 결정은 글로벌 블락체인과 스팀잇 공동으로 이루어지며 2020년까지 모든 금액의 투자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스팀 가격이 아주 조오금 올랐는데, 이 발표와 관련된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ㅎ

스팀이 살아 남으려면 유져 기반을 성장시켜야 하고, 유져가 성장하려면 스팀 블락 체인 위에 더 많은 앱과 서비스들이 생겨나야 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아주 좋은 방향이라고 생각합니다.

Sort:  

ㅎㅎ 좋은 소식이네요. 스팀이 잘 성장하길 바랍니다^^

저런 그래프 한번 봐야 할텐데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지는군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상당한 호재라고 생각되는데... 시장의 반응은 다른데 정신이 팔린걸까요? ㅎㅎ

스팀은 오랬동안 소외되고 있죠 ㅎㅎ
오랬동안 외면당한 만큼 다음 펌핑 시점에서의 파괴력도 더 클거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소식이네요.스팀도 좋아질날이 언젠가는 오겠쬬.

곧 올거라고 생각합니다.

오~ 기분 좋은 소식이네요. 감사합니다^^
조만간 시장이 알아보고 반응을 해주길~

인위적인 펌핑보다는 사업 성장과 더불어서 자연스럽게 벨류가 올라가는게 더 바람직 하겠지만..
스팀은 너무 오래 시장에서 소외되었으니 한번 펌핑이 올 타이밍도 오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호재로 작용하기를 ㅠ.ㅠ
지금 이슈가 너무 많아서 묻히지않기를....

이미 묻혀버린것 같기는 합니다 ㅠㅠ ㅋㅋㅋ

좋은 정보에요!

금액이 다소 적지 않나요?

200억 규모면.. 초기 시드 스테이지 프로젝트는 40개 정도 투자 할 수 있는 규모인데 펀딩 기간은 2년이니.. 한 달에 한두개 프로젝트 정도는 지원을 받을 수 있겠네요 ㅎ

좋은 소식이네요. 다양한 시도로 화제가 되었으면 하는 기대를 해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