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비드봇 비지니스의 본질 = 셀프 보팅 어뷰징

in #kr6 years ago

역시 이 글에 보팅하실 고래분은 KR에서는 @bramd 님 한분밖에 없을꺼라고 생각했지만 제 예상이 맞았군요 ㅎㅎ

어그로좀 끌어보려고 쓴 글이니, 비드봇의 유일한 순 기능이 정상적으로 돌아가는지 한번 테스트나 해 봐야겠네요.

비드봇은 고래들한테 돈을 주고 글의 내용과 상관없이 제 글에 보팅하게 만들어서, 내 똥글을 원치않는 다수의 사람들이 강제로 보게 만들 수 있다는 순기능이 있죠 ㅎ 자기들 까는 글에도 보팅을 해주는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ㅋㅋㅋ

Sort:  

저도 이부분이 가장 답답한데 도무지 탈출구가 보이지 않습니다. 이게 가장 큰 문제가 프리덤인데.. 프리덤한테 보팅 빠지면 20위에서 떨어질 애들이 많다보니 겁나게 눈치보는듯합니다. SMT가 무슨변화를 가져올수있을지 아직까진 답이보이지않네요. ㅎㅎ

그렇죠 ㅎㅎ 이런게 결국 중앙화의 문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초대형 고래 한명의 투표가 수십만명의 투표와 가치가 같은데, 사람들의 투표 참여율이 그렇게 높지 않으니..
증인들 입장에서도 수십만명의 표를 얻는거보다 프리덤 한명한테 잘 보이는게 더 이득이니까요 ㅎㅎ

SMT가 런칭되면 고래들 중에서도 더 높은 수익률을 노리고 스팀을 팔아 SMT를 사는 경우도 많이 있을테니..
그래도 조금은 바뀔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09.05
ETH 3100.20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