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 태그 오남용 스패머 교화 시도, 그리고 결과

in #kr7 years ago (edited)

거의 봇계정들이기고 아마 저것도 그냥 봇 댓글일수도 있을것 같네요 ㅠ

영어 컨텐츠, 주로 시등을 번역기로 한글 번역해서 올리는 스팸글들이 많은것 같은데요, 요즘엔 성경이나 코란까지도 확장되나봅니다 ㅋㅋ
아마도 번역기로 돌리면 치타봇같은 카피글 체크에 안걸리기도 하고
시나 바이블 같은경우에는 원래 난해하기때문에 번역기가 좀 덜 티난다는 점을 이용하는것 같습니다

뭐 KR태그가 잘 되고 있는 반증이기도 하지만, 가끔 보면 하루에 10개 이상의 스팸글 포스팅으로 일주일 기준 $100 이상의 수입을 올리는 봇계정들도 있더군요 ㅎㅎ

저는 그냥 볼때마다 열심히 다운보트 하고 있습니다 ㅎ

Sort:  

아 저 스패머는 심지어 KR태그에 올리면서 번역기도 안돌린 경우군요 ㅋㅋ
아니면 혹시.. KR이 "코란"의 의미일까요... ㅎㅎㅎㅎ

갑자기 뜬금 맞은 질문인데... 다운보트는 어떻게 하는 건가요?
쓸 일이 없기를 바래야겠지만, 그래도 알고는 있어야 할 것 같은데... 죄송~

다운보트는 글 우상단에 보이는 깃발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아... 그렇군요.
깃발을 보면서도 뭐에 쓰는 물건이고... 하고 있었네요. ㅎ
아이고, 갑작스러운 질문에 성의껏 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 다운보트(플래그)는 개인적으로 사용할 기준을 확립하지 못해 사용해보지 못했네요. 이유가 정당하더라도 상대의 심기를 건드리는 기능임은 분명하니 좀 더 신중하고 싶은 마음도 있고, 제 파워가 약해 실질적 효과는 못 보고 악감정만 키울까 싶은 마음도 있고요.
결과적으로는 다운보트만이 답이긴한지 결국 다운보트 당한 뒤 포스팅을 멈췄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881.91
ETH 2721.9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