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스팀 (STEEM) 상장!

in #kr7 years ago (edited)

몇시간전에 바이낸스에 스팀이 상장되었습니다 😀

장이 한창 안좋을때 상장이라 요즘 대세인 바이낸스에서 상장한거 치고는 임팩트가 크지는 않네요 ㅎ
그냥 다른거 다 하락할때 버티고 있는정도 수준입니다.

아무튼 그래도 제가 업비트 다음으로 많이 쓰는 거래소에 스팀이 상장되었다니 기쁘네요. (업비트도 스팀 입/출금 하루 빨리 풀렸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참고로 스팀 입/출금 관련 바이낸스 수수료는

  • 최소 출금: 0.2 STEEM (현 시세 기준 약 2000원)
  • 수수료 : 0.01 STEEM (현 시세 기준 약 50원)

입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또는 ERC-20 기반 토큰)의 경우 평균 출금 수수료가 1만원 - 2만원인것에 비해서는 훨씬 저렴하지만 네오 (NEO)처럼 0원이 아닌건 좀 아쉽네요 ㅎ


(출처: https://www.binance.com/fees.html)

스팀의 경우 새로운 거래소에 상장되면 가격 펌핑 효과 외에도 더 많은 사람들이 스팀잇에 대해 알게 되고 더 많은 유져들이 유입 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뭐 안그래도 요즘 J커브의 시작점인것 같은 느낌이 들기는 합니다. 며칠전에는 하루 유입 유져 2만명으로 All time high를 찍었더군요 ㅎ)

한국 거래소들에도 더 많이 상장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스팀 가즈아~~~

Sort:  

코인 시장이 전체적으로 좋지는 않지만, 바이낸스의 스팀상장...좋은 소식이네요. 리스팀 합니다. ^^

스팀 팍팍 올랐으면 좋겠네요~~
HSR 얼마전에 전송해 봤는데
너무 빨리 가서 놀랬습니다.
5분이내 전송되고 수수료 1.5원

스팀은 전송속도가 어느정도 될지 궁금하네요

스팀은 전송에 3초 정도, 수수료는 없습니다.
(글에서 말한 수수료는 바이낸스에서 떼어가는 수수료입니다 ㅎ)

HSR은 바이낸스 가져 가는 수수료랑 코인네스트 가져가는 수수료가
1.5원이더라고요
ㅎㅎㅎ
스팀은 급등보다는 서서히 오르는게 더 어울려 보입니다 :)

아 그렇군요 ㅎㅎ HSR은 자세히 안봐서 잘 몰랐는데 저정도 수수료가 가능한거 보면 내부적으로는 수수료가 무료인가보군요.

IOTA나 STEEM 등 전송 수수료가 없는 코인들은 여러개 있는데 유독 NEO만 바이낸스 수수료가 0원인건 좀 의문입니다.

거래소에서도 수수료를 안 받는 코인은 어떤 차이가 있는지 궁금하네요.

글쎄요.. 뭔가 거래소와 모종의 딜(?)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ㅎㅎ

코인거래에 바이넨스를 주로 이용하는데 정말 좋은소식이네요.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바이낸스 거래소 https://94bit.com/binance-exchange/ 사용자가 더욱 늘겠습니다. 스팀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566.44
ETH 2483.5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