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브라우져 탭으로 기부를 할 수 있는 서비스

in #kr7 years ago

오늘은 간단하게 브라우져 탭을 하나 열어놓는것만으로 원하는 사회분야에 기부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Donate Your Tab

https://donateyourtab.to

해당 서비스는 브라우져상에서 모네로 (XMR)를 채굴하여 모아진 모네로를 기부하는 사이트입니다.

기부 할 수 있는 카테고리는

  • 푸에르토리코 (Puerto Rico) 태풍 피해
  • 유방암
  • 로힝야 (Rohingya) 폭력 사태
  • 시민권

네가지입니다.

원하는 기부 분야를 선택하시고 오른쪽에 있는 기부 버튼만 활성화 시키고 그냥 웹브라우져에 탭을 하나 열어놓는것만으로 기부를 하실 수 있습니다.

백그라운드에서 CPU를 사용하기때문에 무거운 작업을 하실때는 꺼놓으셨다가 영화감상등 간단한 작업을 하실때는 키셨다가 하셔도 되고요, 아래에 슬라이드 바를 이용해서 얼마만큼의 CPU 파워를 사용할건지 조절할 수도 있습니다.

제 노트북에서는 최대 속도로 하면 대략 50-60H/s 의 속도로 채굴이 되고요,
월 단위로 계산해보면 크지는 않지만 현재 모네로 시세 (약 $85불) 기준으로 약 3천원정도를 기부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주말이 끝났네요.
다들 좋은 한주 되세요!



wanna see more like this?

❤️

follow me!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 신기하네요. 모네로 채굴과 기부를 동시에 하는 서비스라니..

안녕하세요 tabris님, 아 정말 신기한 싸이트가 많이 있네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웹 브라우저를 통해서도 채굴이 가능하군요.. 신기한 사이트네요..

네 요즘 웹브라우져에서는 자바스크립트를 이용해 거의 네이티브 어플리케이션과 비슷한 CPU / GPU 처리를 할 수 있고, 모네로 같은 경우에는 아직까지 VGA / CPU 채굴로도 의미있는 채굴량을 낼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것 같네요 :)

웹브라우저 만으로도 가능하다니 신기합니다. 모네로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군요. 지금 데스크탑에 달려 있는 3-4년 정도된 구형 VGA로는 하루 100원 정도 나오는 것 같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51.41
ETH 2679.5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