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체감 속도가 훨씬 빨라졌네요!

in #kr7 years ago

업데이트 발표 한지는 며칠 된것 같은데, 어제까지는 거의 못느끼다가
오늘 들어와보니 체감 속도가 훨씬 빨라졌네요!

물론 아직까지도 보팅하거나 코멘트 다는데 좀 기다려야 하긴 하지만,
일단 로딩 속도가 훨씬 빨라진것 같고, 특히 UNDER_STEEMD 에서 여러 페이지 로딩 하는 경우에는 기존에 약 20페이지 불러오는데 1-2분 정도 걸리던게 지금은 10초 내외로 불러와지네요.

다른 분들도 체감 속도 향상이 느껴지시나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나는 같은 속도를 느낀다. 멋진 정보를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tabris

안녕하세요 tabris 님, 오늘은 저도 얘기 드렸지만 확실히 좋아진 듯 합니다. 그래서인지 더 편함을 많이 느끼네요~~ 감사합니다^^

어제보단 훨씬 좋아진것 같은데... ㅎㅎ 잘 모르겠네요^^

네 며칠 느려서 안하다가 지금 보니까 엄청 빨라졌네요 나이스^^

나아졌네요.
좋습니다.

기존에 워낙에 느려서...조금만 빨라져도 엄청 빨라진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조금씩이라도 개선되는 것 같아 다행입니다.
요즘은 두번씩 중복되서 올라오는게 잦은 듯 하네요. 전 암걸릴것 같아서 아예 steemkr 씁니다.ㅎㅎ

Hi @tabris it's been a while.

넵~ 느껴집니다. 좀 덜 답답하네용~~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52.26
ETH 2662.75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