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10월 오픈 - 드디어 한화로 바로 스팀을 살 수 있을것 같습니다! :D

in #kr7 years ago (edited)

카카오스탁 운영업체인 두나무가 새로운 가상화페 거래소 UPbit (업비트)를 10월에 런칭한다고 합니다.

요즘 워낙 많은 국내 거래소들이 새로 생겨나서 별로 기대 안했었는데요 이번엔 대박인건 Bittrex (비트렉스)와 독점 제휴를 체결해서 런칭을 한다고 하네요.

원화로 비트렉스에 있는 모든 코인들을 직접 거래가 가능해 질걸로 예상되는데요,
그렇다면 드디어 스팀도 원화로 직접 구매가 가능해질것 같네요!

order book이 USDT로 자동 환전되어 통합되는 방식인지, KRW 오더북이 새로 만들어지는 방식인지는 모르겠지만, 업비트를 계기로 한국에서도 알트코인들과 스팀에 대한 투자가 더 활성화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아마도 비트코인 환전후 알트들을 거래하는 방식이 될것 같기는 하네요)

카카오 뱅크 완전 만족하며 쓰고 있는데 인증방식이나 UI도 카뱅처럼 편하게 나왔으면 좋겠네요.

업비트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사전 예약시 코인 한개 무료 증정 이벤트와 거래에 먼저 참여할 수 있는등 혜택을 준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분들은 신청해보세요 :)



wanna see more like this?

❤️

follow me!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너무 기대됩니다

오 바로 사전예약신청했어요^^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반가운 소식이네요. 저도 방금 사전예약신청하고 왔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tabris님 저도 일단 사전예약 했습니다. 정말 기대가 되는 거래소네요.. 아마도 거래소 오픈이후 뭔가 흐름에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감사합니다.

자세히보니...한화로 알트코인을 바로 살수있다는 내용은 기재되어있지않습니다. 공개된 거래창도 비트로 사게되어있고, 비트렉스를 가져오는거기때문에 더더욱이요

그럴 수도 있겠네요. 스팀은 아직 USDT 오더북도 없으니.. 그래도 거래소간 비트코인 이동 하려면 수수료 내야 하는데 거래소 내에서 krw - btc - steem 거래라도 할 수 있는것만 해도 충분한 매리트라고 생각합니다

와 사전신청해두긴 했는데 비트렉스와 체결을 맺은건 처음 알았네요!! 적은 수수료로 스팀구매가 가능해진다면 전반적인 알트코인 가격이 오를려나요? 스팀이 팍팍 튀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

수수료가 가장 관건일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별도 거래소가 아닌 비트렉스를 낀 중계업 이다보니 비트렉스 수수료 + @ 일듯 한데... 편의성은 확실하지만 경제성 면에서 어느정도 어필 할 수 있을지 기대반 우려반이네요.

그러게요 수수료 문제는 있을 수 있겠네요.

저도 기대가 큽니다. 저는 코빗에서 약간 가지고 있는데 이번 기회에 스팀이 확 올랏으면 합니다.^^

저도 사전예약했습니다. 비트코인 1개 줬으면 좋겠네요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