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X의 민간인 우주 관광 프로젝트 1호! 일본인으로 밝혀져;;;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지난 포스팅에서 일론 머스크의 스페이스X에 대해 다룬 적이 있습니다.
기억하시죠!?^^ 일반인 관광객과 처음으로 달 관광을 계약했던!!
그 때 당시는 1호 고객의 신원이 밝혀지지 않았었습니다만...

드디어 그 1호 고객이 누구인지 밝혀졌습니다.
바로 일본인 억만장자 '마에자와 유사쿠'(43)씨입니다.


(마에자와 유사쿠, AP연합뉴스)

일론 머스크는 미국 캘리포니아 스페이스X 본사에서
마에자와 유사쿠씨가 최초로 달에 가는 민간인 관광객으로
선정되었다고 17일(현지시간)에 발표하였다고 합니다.

뉴욕타임즈(NYT)는 이에 대하여 구체적인 비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최소 1000만달러(약 112억원)는 들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달 관광객 1호에 선정된 마에자와 유사쿠씨는
일본의 온라인 의류업체인 조조의 창업자라고 하네요.
또한 억만장자인 그의 재산은 약 30억달러에 이를 것이라는 추측입니다.

마에자와는 앞으로 빅팔콘로켓(B.F.R)에 태워져
약 4~5일가량의 여행이 될 것이라고 머스크는 말합니다.

(참고로 위 내용은 아시아경제의 한 기사를 참고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Sort:  

억만장자라...ㅎㅎㅎ 좋겠네요 ^^

비용 걱정은 할 필요가 없겠네요...ㅎ
단지 '안전'에만 신경쓰면 아주 특별한 여행이 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102.06
ETH 2415.0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