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첫 전기차 레이스 '에코 EV 첼린지'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흔히 자동차 레이스라고 하면
엄청난 엔진 배기음의 요란한
소리를 떠올리기 마련인데...

전기차들의 레이스... 상상이 되십니까!?
안그래도 전기차들은 매우 조용한;;;ㅎ


(영암 국제자동차경주장 '에코 EV 첼린지', dongA.com)

지난 9일 복합자동차 문화축제 '전남GT'가
영암 국제자동차경주장에서 열렸습니다.
이름하여 '에코 EV 첼린지'~!!!!

에코 EV 첼린지는 60분동안 가장 많은 바퀴를
도는 참가자가 우승하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코나, 아이오닉, 볼트, dongA.com)

이번 에코 EV 첼린지에 참여한 전기차로는
현대차의 코나 일렉트릭, 아이오닉 일렉트릭,
쉐보레의 볼트 ev 등이 있습니다.

우승의 자리를 두고 마지막까지 경쟁한 차량은
바로 코나와 볼트였지만 결국 코나의 승리로
끝이 났다고 합니다.^^

Sort:  

이제는 전기차 레이스까지 생기는군요....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전기차 소리가 너무 좋습니다 +_+

소리없이 강하다!!!ㅎㅎ
다음 차는 전기차로 ㄱㄱ~!!

첫 차를 전기차로!! 구매하겠습니다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첫 차를 살 때의 그 기쁨!!
그것도 전기차면...!!^^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64.93
ETH 2468.3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