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의 폴더블 갤럭시 스마트폰! 11월에 최초로 공개하나...;;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폴더블폰!
Foldable Phone!
말 그대로 접을 수 있는 폰을 말하는데,
삼성에서 가까운 시일 내에
화면을 접었다 폈다 할 수있는 폴더블폰을
공개할 것으로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삼성이 특허를 출원한 폴더블 스마트폰 개요도, 출처: BGR)

인사이트의 한 기사에 의하면
삼성전자 고동진 IM 부문장은 미국 경제매체인
CNBC와의 인터뷰에서 폴더블폰 출시가 임박하였다는
소식을 전했고 함께 오는 11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삼성 개발자 컨퍼런스(SDC 2018)'에서
공개될 수 있다고도 밝혔습니다.


((왼)리차드 유 화웨이 CEO/ YouTube 'Huawei Mobile', (오) 화웨이 폴더블폰 컨셉/YouTube 'TechConfigurations')

이러한 삼성의 활발한 움직임에
화웨이 역시 폴더블폰 시장에 뛰어들기 시작하였는데요...
화웨이의 리처드 유 CEO는 1년 안에
폴더블폰을 출시하겠다는 과감한 도전장을 내밀었다고 합니다.
또한 그는 폴더블폰이 곧 PC를 대체할 수도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LG전자가 특허 출원한 폴더블 스마트폰 개념도, 자료: USPTO)

뿐만 아니라 LG 역시 폴더블폰 시장에 가세할 전망입니다.
최근 17일 관련 업계에 의하면 미국 특허청(USPTO)에서
LG전자의 폴더블 스마트폰 디자인에 특허권을 부여했다는
소식도 들려오고 있습니다.

점점 치열해지는 폴더블 스마트폰 시장!
어떠한 제품들이 나올지 정말 기대가 큽니다^^

Sort:  

오..신기하네요
화면을 접다니..ㅎㅎㅎ

기대됩니다~ 저도~

구매까지는... 좀 고민을 해보겠지만;;;
출시되면 꼭 보러가야겠습니다^^ㅎ

구매욕구가...생기네요ㅋㅋㅋㅋ액정이 안꺠지려나ㅠㅠ

출시되면 바로 지르실 것 같은?...ㅎㅎ
근데 정말 궁금하게 만드네요!!

요거 기다리다가... 노트투 전원안들어와서 노트9으로 강제 업글했는뎅 ㅋㅋ

ㅎㅎ 폴더블폰...일단 나오면 먼저 봐봐야겠어요;;;
바로 구매하기에는 너무 상상이 안가네요;;;ㅎ
그래도 노트9 괜찮지 않나요!?^^

카메라 완전 맘에 들어용~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940.19
ETH 2433.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