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라이온 킹' 원어공연팀, 한국에 첫 상륙!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뮤지컬 '라이온 킹'은 전 세계에서 가장 흥행한
공연 중 하나로 이번에 한국에 첫 상륙 예정인
<라이온 킹> 뮤지컬 원어공연팀 소식입니다.

참고로 이 소식은 경향신문에서 참고하였습니다.


(라이온킹 뮤지컬 원어극, 경향신문)

이번 뮤지컬 '라이온 킹'은 원어공연팀인 만큼
아프리카의 생동감이 가득하며 다양한 토착어 및
문화를 엿볼 수 있어 그 의미가 큰 가운데...

무대장치나 세트가 화려한 것은 아니지만
수많은 동물들이 나오는 장면들에 형형색색의
조명이 더해져 한 폭의 그림이 나오지 않을까 기대됨!!

또한 라이온 킹 뮤지컬 인터내셔널 투어 상주 연출인
오마르 로드리게즈는 공연국의 전통과 문화를 존중하며
실제로 전통음식을 먹어보며 연구를 하기도 하는데
이번에 한국에서는 실제로 번데기에 도전해보았다고 합니다.
입맛에 맞았을지는...ㅎㅎㅎ

<라이언 킹> 원어극만의 재미를 느껴볼 수 있는 기회~!

Sort:  

와우! 사실 원어극은.. 100% 알아듣기 힘들지만..
한국 번역작보단 느낌이 사는 것 같아서 좋은데.. 기대되네요!

저도 기대 中~!^^

이건 무조건이네요! 간만에 동심의 세계로~

브로드웨이에서 옛~날에 봤던 기억이 나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43.85
ETH 2464.4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