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회사 이야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steemit에 점점 빠져들어가고 있는 사람입니다.
Hi Steemit is a person who is getting more and more into it.

저는 사회복지사를 하다가 용접쪽으로 전직을 했습니다.
I worked as a social worker, and then I moved to the welding side.

한국 경기가 너무 좋지 않아 용접쪽 일이 힘들지만, 나름 최선을 다해 일하고 있습니다
The Korean economy is not so good, so it's hard to work on the welding side, but I'm doing my best.

steemit에는 용접관련 정보가 없어서 제가 알고 있는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또는, 일상 업무에 대한 글도 남기겠습니다.

I do not have welding related information at steemit, so I want to share the information I know, or I will write about my daily work.

오늘 하루도 힘내세요~^^
Have a nice day~^^

Sort:  

화이팅 입니다

감사합니다. 스티밋 생각보다 잼나네요

많이 많이 글 올려주세요! 기대할게요

용접 정보 신선한 것 같아요~~
화이팅하세요~~!!

아직6년밖에 되지 않아서...
전문용어를 이해하기 쉽게 하는방법을 모색중이네요

긍정정의 힘이 느껴집니다. 화이팅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2
JST 0.030
BTC 69718.75
ETH 3706.20
USDT 1.00
SBD 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