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구리살 저리가!!

in #kr6 years ago

매년 최대고민 다이어트ㅠㅠㅠ요즘 옆구리살이 찌는 느낌이 들어 다시 운동을 하기 시작했는데요 오늘은 옆구리살 빼는 레전드 운동, 러시안트위스트를 소개하려 합니다.

내·외복사근을 발달시키는 운동입니다.상체를 뒤로 기울여 복직근을 수축한 상태에서 어깨가 좌우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동작!

EA78C675-DC80-4E87-B6E3-28A8983973B7.jpeg

엉덩이만 땅에 붙인 채로,
상하체는 바닥에서 45도 정도
띄워 기본 자세를 취합니다.

발도 바닥에서 떼면 좋지만,
중심을 잡기 힘들거나
자세가 자꾸 무너진다면
발 뒤꿈치를 살짝 붙이고 운동합니다.여기서 하체는 최대한 고정,
상체를 좌우로 최대한 비틀어줍니다.

비틀어서 자극의 최고점에서
1-2초 정도 멈췄다가
다시 돌아오는 동작인데요.여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 효과를
위해서는 복부에 최대한 힘을 유지,
자극점도 확실하게 느낄 수 있어야 합니다.

모두 열심히 운동해서 다이어트 성공해요 우리ㅎㅎ

Sort:  

엄마야.. 제 와이프 @amybang 도 헬스 트레이너 였지만..
잘 알고있으면서도 안되서.. 너무 뚱땡이가 되어버렸네요 제가..ㅎㅎㅎ
진짜 조만간 자전거 대회도 나가야되니 노력해봐야겠습니다~^^

우와 자전거 대회 멋있어요..!!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다 거짓말,,,,다이어트 성공합시다ㅎㅎㅎ

거짓말...거짓말...
치킨은 살안쪄요
살안 내가쪄요
젠장!! ㅎㅎ
다이어트홧팅

옆구리살이 제일 빼기 어려운 것 같습니다....
늦은밤이지만 한번 따라해 보고 자야겠네요 ㅎ

오늘 또 많이 먹어버렸네요...* 저도 자기전에 해야겠어요ㅎㅎ

아!! 운동해야되는데.ㅋㅋ

매번 새로하는 다짐 중 하나: 다이어트ㅋㅋ큐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91.24
ETH 3239.69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