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님에 이끌려 대구에 왔습니다

in #kr7 years ago

이더가 34만원을 넘은 지금 저는 와이파이님의 손에 이끌려 대구 수성못에 왔습니다
근처에서 코인얘기는 들리지 않고 저만 폰을 보면서 매도 타임을 보고 있는데
와이파이님께서 폰 던지기 전에 집중하라십니다
ㅋㅋㅋㅋㅋ
걍 존버해야 겠습니다IMG_0791.JPG

Sort:  

존버만이 살길입니다.

그깟 동전보다 눈앞에 있는 와이프를사랑합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존버하겠습니다

존버가 무엇인지요? 사람 이름입니까?

주식이나 코인 판에서 장기 투자하는 것을 존버(x나게 버틴다)라고 장난 치는 것입니당 ㅋ

피자맛있어보이네요..냠냠.,,,

사실 대구 수성못 근처의 핫 플레이스라는데....
맛은 별 3개반. 분위기는 별 3개 정도 입니다
동성로 보다는 분위기 있고 이쁜 언니들이 많아 즐거웠습니당

존버만 외치면 언제 갈아타야 할까요? ㅎㅎ

감사합니다. 최소 8월. 아니면 올 연말까지는 존버해야 하지 않을 까요.
개인적으로 저는 좀더 지켜볼 생각입니당

내 한참 대세 상승이니 옮은 판단 같습니다.

하하;; 저도 매번 제 남편님께서 핸드폰을 손에서 눈에서 떼질 않길래 어제 핸드폰을 밥먹을 시간 압수했답니다!ㅎㅎ;;; 존버가 최고같아요! ㅋㅋ

감사합니다
지금이순간 이더가 40고지를 눈앞에 두고 조정중입니다 어제 와이파이님의 혜안에 무릎을 탁치며 놀라워 하고 있습니당 ㅋㅋ
오늘도 행복하세용

Congratulations @swimme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좀 오래된 포스팅이지만 그래도 피자가 맛있어보입니다!!

저는 오늘 200팔로워 달성한 행복전도사 @smartcome입니다. 앞으로 좋은글 많이 교류하고 함께 가치를 키워나가요
팔로우하고 갈게요 소통합시다 반가워요~

Congratulations @swimmer!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swimmer!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0736.77
ETH 2370.7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