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벌써 200 팔로워(Followers)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sweetpotato입니다.

대문.png

어느덧 저도 200팔로워가 되었습니다.
팔로워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150 팔로워 이후로 조금 정체기가 있었지만 조금씩 늘어나서 겨우 200명 되었네요~
저보다 팔로워가 많으신분들께는 부끄럽습니다만... 너무나 감사합니다~ㅎㅎ

다른분들처럼 200팔로워 기념의 event는 준비하지 못했는데 300 팔로워때는 준비할 계획입니다^^

200 팔로워 기념이라고 뭐하지만 그냥 잡담을 할까 합니다.

요즘 제가 스팀잇을 하면서 느끼는 것은 참으로 미묘한 감정을 느끼고 있는데요.

여러분들께서는 혹시 옆집이나 이웃분들과 얼마나 친하신가요?

전 제 옆집에 어느분이 사시는지..가족이 몇이나 되는지 잘모른답니다.

예전 저의 학창시절은 그러지 않았는데 말이죠.

그런 부분들을 스팀잇을 통해서 느끼고 있는게 정상적인 것인지를 모르겠습니다.

이웃과 느끼는 정을 스팀잇의 팔로워/팔로우분들과 더가깝게 느끼고 있으니 말입니다.ㅎㅎ

특히 스티미언분들의 나눔이나 격려를 통해서 느끼는 정을 느끼게 되고 이게 스팀잇을 하게되는 원동력이 되는 것 같은데 저만 그럴까요?^^;

어찌보면 이웃에게도 나누지 않는 정을 스팀미언분들과 나누고 있다는 생각도 들게 만드네요.

스팀잇을 하지 않았을때 스팀의 커뮤니티가 단단하다는 말을 얼핏 들었었는데 이해가 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너무나도 이해가 잘되는 것 같습니다^^

스팀잇에 빠질수록 소속감을 느끼게 되는건 저뿐일까요?ㅎㅎ

쓸데없는 잡담이었습니다. 200 팔로워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보팅과 팔로우는 작성자의 힘이 됩니다^^

follow me!

Sort:  

축하드립니다. ~ 저도 언젠가 될 그날을 위해서!

감사합니다^^ 금방 늘어나실것 같습니다

정말 축하드려요.저도 이백명 넘었는데아직 글도 못쓰고 있습니다 쿨럭 쿨럭

감사합니다. 요즘 200명은 그냥 지나가는거였군요ㅠㅠ

아이고 갑자기 부끄럽네요.
저는 100팔로워 가지고 쫴깐한 이벤트를 진행중인데 ㅠㅠ
저도 빨리 200 되고 싶습니다.

아무튼 축하드려요. ^^ 팔로우 하겠습니다.

아이고..100팔로워에 이벤트까지 하시는데 제가 다 부끄럽네요.ㅠㅠ
감사합니다~~^^

고구마님(ㅋㅋㅋ)>.<!
저도 그런 생각 해봤는데ㅎㅎ
참 신기한 공간인 것 같아요~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오 비슷한 생각을 하셨군요^^
감사히 받겠습니다~~ㅎㅎ

2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옆집 사는 사람들 이사온지 일년 간 한 번도 아직 못본 사람 여기있습니다 ㅠㅠ 200명 팔로워 축하드려요!!!!! 이렇게 인터넷 세상에서라도 인사를 많이 나누는 사회가 다행입니다!

저도 옆집에 어느분이 사시는지 모른다는...ㅠㅠ 참으로 부끄럽습니다.
이번을 기회로 앞으로 옆집에 밝게 인사를 해야겠습니다.ㅎㅎㅎ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모두들 소속감을 느끼고 있을겁니다.^^

감사합니다~~^^ 그렇겠죠?ㅎㅎ

200팔로우 축하드려요~👏👏 저도 200넘었는데 그냥 조용히 넘어갔네요^^

괜히 200팔로워했다고 글남긴 제가 부끄러워지네요..ㅠㅠ
감사합니다~~^^

200 팔로워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저도 지금이 정체기인가보네요.
200팔로워 관련 포스팅 언제나 할 수 있을지 기약이 없네요~ㅎㅎ

그래도 꾸준히 하면 조금씩 늘어나는것 같습니다^^ 해피님도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914.69
ETH 3017.7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