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 이벤트 결산] 드림이 두돌 이벤트+500팔로워 기념 기부 결산
안녕하세요 달콤한 아빠 입니다
제가 얼마전에 기부이벤트를 열었었죠
이벤트 드림이 두돌 이벤트+500팔로워 기념 기부 이벤트
벌써 일주일이 되어 페이아웃 되었답니다 ㅎㅎㅎ
그럼 결산을 해야겠지요 ㅋㅋ
일단 페이아웃 된 스달 입니다 ㅎ
17.077 SBD와 4.806 SP 를 받았네요
올림하여 18 스달을 기부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스파 받은것도 있으니까요
아! 팁으로 받은 0.1 스달도 있었습니다 까먹고 있었네요
그다음은 보팅수X1000원 을 해보겠습니다
총 107분이 보팅 해주셨으니 107X1000원=107,000원 이네요
18SBD+107,000원 이 되겠네요
현재시세로 3270원에 판매 완료 되었습니다
다시 계산하면 58,860+107,000원 되겠습니다
전 끝자리 남는게 굉장히 신경이 쓰입니다 ㅋㅋ
그냥 60,000+107,000=167,000원으로 계산 하는게 편하겠어요
계산식 이상하다고 하지 마세요 ㅋㅋㅋㅋ
총 167,000원 이라는 돈이 모금 되었습니다 ㅎㅎ
다 여러분들의 참여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온라인 입금을 해야겠지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입니다 사랑의 열매 이지요 ㅎ
저의 이름이나 아이의 이름이 아닌 스팀잇kr 이라는 이름으로 기부를 했습니다
제가 기부하는게 아닌 kr 커뮤니티의 많은 분들이 리스팀 해주시고 보팅으로 참여 해주셨으니까요
아이 두돌 기부는 개인적으로도 한번 할 예정입니다 모아놓은 동전이 꽤나 되거든요 ㅎㅎ
이체 완료를 한 모습입니다 ㅎㅎ
여러분들의 참여 덕분에 큰 잔치가 되어 버렸네요
모두 모두 축하해주시고 참여 해주셔서 감사해요
이 포스팅 하나가 세상을 바꾸진 않겠지만 이 기부 한번으로 세상을 바꾸긴 힘들겠지만 ㅎㅎ 저 같은 사람들이 모여서 세상을 바꿀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기부에 동참 해주세요 ( 홍보대사 같은 대사ㅋㅋ)
우와 굿~~ 좋은일 하시네요
칭찬 감사해요 ㅎㅎ
좋은 일 하신 것 고맙습니다...^^
감사해요 ㅎㅎ
역시 좋은 나눔엔 @홍보해
홍보해 감사합니다
그래야 많은 분들이 선행(?)을 알고 또 칭찬해 주실껍니다 ㅋㅋ 이런게 소통의 순기능이라고 생각해요
다시 기억이 나네요^^
좋은날 선행 하시고 마음이 멋지세요^^
감사해여 ㅎㅎㅍ함께 해주셔서 감사해요
좋은일하시느라 고생 하셨습니다. 행복한 밤 되세요.
감사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우와~ 정말 멋진일 하셨네요~^^👍
좋은 일 하셨습니다. 덩달아 뿌듯합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뿌듯해 해주시니 넘 감사하네요 ㅎㅎㅎ
달콤한 아빠!!넘 멋지잖아요~~~^^
아우!!! 이렇게 의미 있는 이벤트를 하시다니요! 멋지십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