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X생명과학 331%매도 후기

in #kr3 years ago

최근에 kpx 생명과학이라는 주식을 무려 331 프로나 되는 수익률로 매도를 했다

최근이라고 쓰고 보니 한달이라는 시간ㅇ ㅣ지났구나

수익률로만 봐선 대박이지만 수익금을 보면 안습이다 ㅠㅠ

7천원대 쯤에 사서 상한가 한번 나오고 1만원에 한주 남기고 다 팔았는데 그 다음부터 쭈욱 올랐으니 ㅠㅠㅠ

KPX생명과학-일(20201214155432).jpg

그래도 그 매도로 몇십만원의 수익을 봤으니 만족한다

이번 종목은 사실 운이 좋았다

사고나서 한달도 안되서 이렇게 뻥 ~ 하고 날아갈 걸 알았다면 조금 더 많이 샀을텐데 ㅎ

사고나서 갑자기 급등을 하기에 낼름 팔아먹었더니 이렇게 좋은 수익률을 주다니

배가 아프다 배가 아프지만 뭐 어떻게 하겠는가

다른 이런 종목 찾아서 매수하면 되는거지 ㅎㅎ

Sort:  

7천원대 쯤에 사서 상한가 한번 나오고 1만원에 한주 남기고 다 팔았는데 그 다음부터 쭈욱 올랐으니 ㅠㅠㅠ

아이고~~~~~~~ 보는 제가 다 속이 쓰리네요...ㅠㅠ

ㅠㅠㅠㅠ 그래도 수익 봤으니 ㅎㅎ 공부 했다 쳐야죠

고수가 여기있었네 ㅋㅋㅋ 아이고 아이고 ㅋㅋㅋㅋㅋ

아이고 아이고 ㅠㅠ

비슷한고도 슬픈 경험인데,
과거 모 종목에 투자해 폭락해서 전량 손전하고
해당 계좌를 몇달간 접속도 안했는데
10주가 체결이 되지 않은 것이었습니다.
-20% 정도 보고 손절한 것으로 기억하는데
접속하니 +80% 인 것을 보고 몹시 불쾌(?)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배아프네여 ㅠㅠ

ㅎㅎㅎ. 내가 하이닉스에 한짓과 같군.ㅋㅋㅋ
반갑다 동지여~!

뭘 이마치 반가워하노 ㅋㅋㅋㅋㅋ

ㅎㅎㅎ. 내가 하이닉스에 한짓과 같군.ㅋㅋㅋ
반갑다 동지여~!

이거 ㄹㅇ ㅎㅎㅎㅎ
많이 산 건 잘 안오르는데,
조금 산 건 갑자기 폭등함ㅎㅎㅎ

근데 폭등했다고 팔면, 거기서 더 폭등함 ㅋㅋㅋㅋㅋ 부들부들.....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