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 아동의 편지가 왔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6EDA7A01-A09C-4B06-8236-0B97A23D647B.jpeg
대문을 열어주신 다영님, 대문 이벤트를 열어주신 crowsaint님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달콤한 아빠 인사 드립니다 ㅎ

며칠전 후원아동으로부터 감사 편지가 왔다군요

방가운 마음에 바로 개봉해 보았습니다

D611A6C9-4DFC-42D3-8585-463B362CD61A.jpeg

09FED76D-C8D4-4A3A-9FE7-8F85A54B105E.jpeg

한 아이는 2010년부터 후원을 했으니 8년째에 접어들었네요

사진은 같이 안왔네요 ㅎ 전에 보내온 사진보다 분명 컸을텐데 ㅎㅎ지금의 모습을 보고싶네요

성인이 되면 이제 후원이 종료된다던데 종료 되는 그 순간까지 이제는 후원을 끊지 않으렵니다

이런 편지를 받아볼때마다 저 자신을 다독입니다
솔직히 후원해지하고 싶은 욕구가 계속 생기더군요 그돈 모아서 집 이사도 하고싶고 적금도 하고 싶은데 제 자신에게 대뇌입니다
잘하고 있다 잘하고 있다 이돈 없어도 잘 살수 있다, 이러한 일을 하면 나중에 더 크게 돌아올 것이다 라고 말아지요

크게 안돌아 와도 좋으니 저 아이들이 잘됐으면 좋겠네요
저에게 도움 받았던 것을 기억하고 나중에 커서 도움을 줄줄 아는 그런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한 아이의 인생을 변화시키는 정말 멋지고 좋은 일을 하고 계시네요! 이런 편지 받으면 뿌듯하기도 하고 그 친구가 대견하기도 하고 그러실 것 같아요:)

답장편지를 한번도 보내준적이 없는 무관심 후원자 이지만ㅋㅋ커가는 모습을 보니 기특하고 그러네요 ㅎㅎ

미래를 만드는 아이를 돕기 위해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

고마워요 ㅎ

저도 월3만원인가 꾸준히 굿**에 보내는디
금액을 떠나서 마음인거 같아요!
공감해서 팔로우랑 보팅하고 갑니다!

글쵸 ㅎㅎ 금액을 떠나 마음이 중요한거죠 ㅎ

좋은 일 하시는 모습 너무 보기 좋아요~~
항상 후원하시면서 좋은일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감사해요 ㅎㅎ 부끄럽네요

대단하세요~후원 방송보면 너무 맘 아프지만 정작 후원은 안해지는..돈이 제대로 가겠어? 하며 핑계만들고..부끄럽네요~ ㅠ

저도 그렇네요 ㅠㅠ ;; 후원의 취지는 이해하지만 대부분 단체 운영비로 들어가는것은 아닌가? 생각이 타락했는지 그 생각부터 하게 됩니다 .

그쵸 ㅠㅠ 당장은 아니더라도 나중에 우리도 동참해요~^^

ㅎㅎ그게 정상같기도 하군요 ㅋㅋㅋ

ㅎㅎㅎㅎ그렇담 지역아동샌터 같은것애 물품후원은 어떠세요 ㅋㅋ

아하~그런것도 있네요~가까운곳부터 찾아봐야겠네요

멋지시네요~! 저는 자꾸 생각만 하고 실천에 옴기질 못했네요ㅠㅠ

부끄럽네요 ㅎ 하지만 이런걸 자주 올려야 자극이 보시는분들이 자극이 되겠지요?ㅋㅋ 일시후원이라도 좋으니 한번 해보세요 ㅎㅎ마음이 따뜻해질 겁니다

좋아좋아~ ^^ 멋지세요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죠 ㅋㅋ 플랑크톤도 춤을 춥니당

와~오랜시간 후원하고 계셨군요^^ 아이의 성장과정을 다 아시니 더 내 아이 같을 것 같아요^^
저도 저희 아들과 같은 또래 아이들을 후원하고 싶은데..
마음만 앞서고있네요^^;;
역시 따뜻하신 분이셨어요^^

그냥 지르고 보는거죠 ㅎㅎㅎ수습은 알아서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38.05
ETH 2552.06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