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축하 합니다🎉 생일 축하 합니다 사랑하는 스빠의 생일 축하 합니다🎁

in #kr5 years ago

생일.jpg

생일 축하 합니다 💕
생일 축하 합니다 🎂
사랑하는 스빠빠의
생일 축하 합니다🎉

후~~~

스팀잇의 시계는 돌고 돌아 어느덧 1년 이라는 시간이 지나서 벌써 스빠빠의 생일이 도라왔다
작년에 민증 인증해서 풀봇 받고 그랬는데 ㅋㅋ그때 내 얼굴이랑 이름까지 다 까버려서 ㅋㅋㅋㅋㅋ
그게 벌써 1년 전이라니 시간 참 빠르네 그려
생일.jpg

혹시나 의심하는 사람들이 있을까봐 까는거임

으이그 사람이 그럼 못써! 1년에 하루 있는 생일인데 그걸 사기칠까
20160410-038.png

아 참 선물은? 🎁🎁🎁
저기 밑에 화살표 버튼 있으니까 알아서들 누르고가
나 형 누나들 믿는다? ㅋㅋㅋ

우주깼다 안녕~

Sort:  

생일빵 줘야하는데 참ㅋㅋㅋ

받은걸로 하겠소 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축하드립니다. ^^/ 스파님 ㅋㅋㅋㅋ 자축도 좋네요. ㅎㅎㅎㅎㅎ
만수무강하시길 ㅋㅋㅋㅋ

만수무강이라니 ㅋㅋㅋㅋㅋㅋ 저 적당히 살다 갈겁니다 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 그러면 즐겁게 사세요로 바꿀게요.

생일 자축치곤 너무 요란한거 아닙니꽈? ㅋㅋㅋㅋㅋ
생일 축하드립니다~ 스윗파파님^^
87년생... 부럽네요~ ㅎㅎ

너무 요란했나요 ㅋㅋㅋ 독거님 닥분에 젛은 생일날 되었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축하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축하 감사합니다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생축 !!! 생축!!! 4월10일 생이시네요 파픗파릇 하실때 입니다. 다시 한번 축하 드립니다~~

파릇파릇ㅎㅎㅎㅎㅎ 감사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생일축하 달콤형!!
내가 삼촌이구만 ㅋㅋㅋㅋ
오늘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쌈촌!축하 고마웡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스윗파파님 87이셨어요??
거!!짓!!!말!!!!!
나보다 동생이롸니..동생이롸뉬!!!!!!

87보다 어려보인다구욧? 어허허 그런 이야기 좀 듣습니다 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에블바리 쏘뤼질러어어어어어어어!!!!
생일 축하축하 왕 축하합니다!! ㅎㅎㅎ

이예에~~~~~~~고마워 형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생일 축하 드려요~

감사해요 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축하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마워용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777.49
ETH 2913.91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