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에 가입해서 처음 글 남깁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스팀잇이라는 세계를 며칠전에 발견하고 가입하게된 달콤한 아빠입니다
스팀이라는 가상화폐가 있다는것도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저는 30대의 평범한 직장인이며 한 아이의 아빠이기도 합니다
저의 소소한 일상과 육아에 대한 이야기, 저의 잡다한 생각을 업로드 해볼 예정입니다.
아직 생소한 세계라 잘 모르는게 많으니 선배님들의 관심과 팔로우, 보팅 부탁드립니다IMG_4082.jpg

Sort:  

환영합니당 저도 맞팔했어요 재미있는(?)육아일기 ㅋㅋ 부탁드려요 제발 헬육아가 아니길 예비맘은 바랍니다^^&

ㅎㅎㅎㅎㅎ마음은 비우셔야 해요 ㅋㅋㅋ

환영합니다~~^^
자주 뵐께요

감사합니다ㅎㅎㅎ뉴비가 정착 잘할수맀게 많이 도와주세요ㅎㅎㅎ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소통하면서 지내요

환영해요!!앞으로 좋은글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당ㅎㅎ
앞으로 포스팅들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우하고가용ㅎㅎ

반갑습니다 ㅎㅎㅎ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입니다 ^^*

환영합니다!
아이와 함께 웃는 모습이 참 행복해 보이네요! : )

감사합니다ㅎㅎㅎ사진은 웃고있지만ㅋㅋㅋ힘들어지친날이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재밌는 글 많이 남겨주세요!!
제 블로그에도 놀러와주시구요

네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자주뵈어요^^

자주 뵙겠습니다ㅎㅎ뉴비좀 잘부탁드립니다ㅎㅎ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_<
아기랑 사진 너무 다정해보이고 좋아보이네요 ^^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
팔로우하고 갑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