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카페 가오픈기간 방문해보자 포항 오어스 카페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드림이 아빠 달콤한 아빠 입니다

B190B330-53D3-4D3F-98E6-BAEAC63E0F9F.jpeg

대문을 그려주신 다영님, 이벤트로 대문을 주신 그래도널 님(crowsaint)감사합니다

포항에서 핫하다는 카페는 다 가보고 싶다는 아내와 아내의 친구이자 육아 동지이자 언니 같은 처제랑 드림이랑 같이 핫한 카페를 방문 했습니다

오어스커피
주소: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장량로139번길 26

4D00A5BB-CA95-4CA6-8FB2-960EED72FC10.jpeg

빵집에서 커피를 파는건지 카페에서 빵을 파는건지 모를 정도로 양쪽 다 퀄리티가 있더라구요
빵돌이인 제가 가냥 넘어갈순 없죠 ㅎㅎㅎ
빵 맛이..ㅋㅋㅋ 대박ㅋㅋㅋ 초코크로와상은 먹고 사랑고백 할정도로 달콤하고 맛있었네요 ㅎㅎㅎ

지루해 하는 드림이와 숨바꼭질도 해주고 까꿍도 해주고 ㅋㅋ재밌게 놀다 왔네요 ㅋㅋ
집과 거리가 멀어서 다시 올지는 모르겠지만ㅋㅋ재방문 의사 있던 가런 카페 였네요 ㅋㅋ

다른 스티미언분들 남편분들!! 가끔은 아내와 카페 투어 하시면서 아내분들과 이야기도 하시고 ㅎㅎㅎ데이트도 하셔보세요!ㅎㅎ

Sort:  

커피 맛있어 보여요~
점심먹고 한잔해야겠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장량로139번길 2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어느 하나라도 소홀히 하지 않는 곳이 진짜죠~~
카페 데이트 정말 낭만적이네요~
저희는 스벅데이트만 쭈욱 ^^

딱봐도 맛있어 보이는 카페네요~
아내의 말을 잘 들어주는 모습~멋지십니다^^

빵 정말 맛있어보이네요..ㅠㅜ
카페 데이트 정말 좋아보입니다ㅎㅎ

빵에서 윤기가 좔좔 흐르네여!! 아내분 커피한잔 즐길 수 있도록 드림이와 잘 놀아두신 스윗파파님 따봉입니다^^

아무래도 가오픈기간에 방문하면 좀더 신경써주시겠죠! ㅎㅎ 살짝보이는 디자인이 상당히 세련된 느낌이네요! 오픈하면 사람들이 많이 몰리겠어요!

가오픈기간이라는 특수 환경이 있어서 그런거겠지요 ㅎㅎ 근처에 카페가 많이 생겨서 ㅎㅎ경쟁적으로 될지 지켜봐야겠네요

제 입에서 처음 나온 멘트ㅋ
아! 맛있겠다!!ㅋㅋ 진짜 커피부터 빵까지 퀄리티가 너무 좋아요ㅠ

사랑고백할정도로 달콤한 맛
진짜 궁금하네요

카페에서 알콩달콩 보내셨네요 ㅎㅎ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700.74
ETH 2389.90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