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포항 롯데백화점 신사식탁에 가다

in #kr6 years ago

IMG_6203.JPG

안녕하세요 달콤한 아빠 입니다

대문을 그려주신 @dayoung 님, 대문 이벤트를 열어주신 아트샵 브로커 @crowsaint님 감사합니다(인사 했다가 안했다가 ㅋㅋ)

롯데백화점에서 지인가족을 만나 새로 오픈한 식당에 가보았습니다

신사식탁 이라는 곳입니다

주소: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학산로 62 롯데백화점포항점 9층 신사식탁

IMG_6752.JPG

사진 구석에 보이시나요 여기로 들어가자! 라고 이야기 하는 와이프의 손가락 입니다 ㅎ

아이둘 어른 넷이 들어가 자리를 잡고 수다 시작 ㅎㅎ
아이들은 뱃속에서부터 친구라 그런지 오래 봐서 그런지 몰라도 친하게 재밌게 놀더라구요
물론 싸우기도 합니다(드림이가 일방적으로 때립니다 그 친구는 천사라 그런지 울지도 않고 맞기만 ㅠㅠ 드림짱 친구 때리지마)

기다리고 기다리던 음식이 나오셨습니다

IMG_6853.JPG

어라? 왜 사진이 없지 ㅋㅋ 분명 찍은거 같은데 ㅎㅎ
6개 정도의 메뉴를 시킨거 같은데 ㅎㅎㅎ먹는거에 정신이 팔려 있었나 봅니다 ㅋㅋㅋ
아이들의 음식도 있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ㅋㅋ 이런 이런 블로거의 기본이 안되어 있군요 ㅎㅎ
그렇다고 다른 블로그에 있는 사진을 막 가져다 쓰지는 않겠습니다ㅎㅎ 저작권 문제도 있고 제 자신에게 용납이 되지 않네요 ㅋㅋ (라고 말하고 짤방은 그냥 막 쓴다죠 ㅎㅎㅎ)

와이프 지인의 남편분은 이번에 처음 뵈서 어색하기도 하고 제가 낯을 많이 가려서 부끄럽기도 하고 할말이 별로 없기도 해서 처음에는 서먹서먹하게 있었네요 ㅋㅋㅋ이제 자주 볼거니까 차츰 친해지겠지요

형님께서 사주셔서 아주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ㅎㅎ

오늘은 글을 쓰긴 쓰는데 내용이 썩 맘에 들지 않네요 ㅋㅋ 내가 밥먹고 논 내용만 올려도 되는것인가 라는 고민을 한번 더 해봅니다

Sort:  

ryh0505님이 sweetpap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ryh0505님의 [12시20분 시작 ] 받은 만큼 써야지. 캐치마인드 드루와 (상금 1스달)

...6 oldgold90 kiwifi rhy0505 dj8 umkin cubo rbaggo happylazar sweetpapatkdgjs79 yeonhage jeank moont0 coffeex mimistar cchyyy rhy05...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학산로 62 롯데백화점포항점 9층 신사식탁]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밥 사주신 형님이 서먹하고 어색해서 사진도 마음대로 못찍으신거 아닌가요?! ㅎ
파스타에 올려진 튀김은.. 돈가스인가요? 너무 맛있게 생긴 파스타네요!!

아마 돈가스 일겁니다 ㅋㅋㅋ 길마님 말씀처럼 어색해서 저연스럽게 사진을 못찍은거 같네요 ㅎㅎ 맛은.. 평범한 파스타 였습니다 ㅋㅋ

ㅠㅠ 사진.. 아쉽네요. 저도 요새 먹기전에 꼭 찍는데 한번씩 찍었는지 확인합니다. ㅎㅎ
그리고.. 가벼운 일상글이니 괜찮지 않을까요.
저도 매일 간단하게 글을 쓰지만 ..ㅠㅠ 항상 마음에 안듭니다.

ㅋㅋㅋ이번 글은 진짜 맘에 안드는군요 ㅠㅠㅠ
이런 글에도 보팅을 해주시고 댓글을 달아주시는 신나요님 덕분에 힘이 납니다 ㅋㅋ

테이블 세팅이 예쁘네요^^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먹스팀인데 뭐 어떤가요~~~~ㅎㅎ 사진으로 다 담지 못해서 음식 사진을 못보는게 조금 아쉽지만 ㅠㅠ그리고 다 먹고 살자고 열심히 일하며 사는건데요. ㅎㅎ먹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ㅋㅋㅋ 좋은 밤 되세요~~~^^

그런가요 ㅎㅎㅎ 응원 해주셔서 감사해요

원래 정말 맛있는 걸 먹다보면
사진을 찍지 못하는 것이 당연한 겁니다!! ^-^ ㅎㅎㅎㅎ
@sweetpapa님 덕분에 저 '신사식탁'은 맛집으로 제대로 인증됐네요 ㅎㅎㅎ
너무 맛있는 포스팅 잘 보고 가서
감사의 의미로 소소한 보팅도 남기고 갈게요 ^-^
(드림짱 ㅠㅠㅠ 친구랑 사이좋게 지내야 행 ㅠㅠㅠ)
ㅡ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ㅡ

감사합니다 짱짱맨 써포터즈 뉴위즈님ㅋㅋ오늘 좋은하루 보내세요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부활 하셨다니 다행입니다!!!아프지마요 짱짱맨

짱짱맨 호출왔어요..
제가 시간날때 한번 돕니다.
스스로 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098.46
ETH 3134.93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