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04/24 야근하는 사람 여기여기 붙어라 보팅해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AF215056-E4AF-41E5-8F6C-4FDC070A2B1B.jpeg

안녕하세요 야근하고 있는 프로 야근러 달콤한 아빠입니다

오늘도 찾아왔습니다
야근하는 사람들을 위한 이벤트! ㅋㅋ
야근러들을 위한 보팅 이벤트!!

야근하는 분들은 댓글을 달아주세요 ㅎㅎ
최신글에 가서 보팅 해드릴게요
이 시간을 위해 보팅파워를 아껴놨습니다

회사 사무실에서 야근하시는분들
애기가 안자서 야근하시는 육아맘 육아빠들
환영합니다

제가 여러분들이 야근을 하는지 안하시는지는 모르니 여러분들의 양심에 맞기겠습니다
야근 안하면서 한다고 하시는분들은...ㅎㅎㅎ 걸어가다가 넘어져서 코가 깨지실 겁니다(어머나 어머나 거짓말 하면 안되겠네)

보팅금액은

90EF8F77-0417-4626-A591-DB7949845895.jpeg

이정도 밖에 안되니 보팅 받는다는 것에 의미를 두자구요 ㅎㅎㅎ

야근하시는분들 끼리 서로서로 보팅 해주시면 더 좋고요 ㅎㅎㅎ

일 빨리 마치고 집에 갑시다!ㅋㅋ

큐레이팅도 야근으로 인정합니다 ㅎㅎ
무보수로 일하시느라 고생하십니다

Sort:  

육아도 야근이죠? 애들 씻기고 책두권 읽어주고 재우고 이제 스팀잇하고 있어요 ㅎㅎㅎ

육아도 야근이됴 ㅎㅎㅎ 고생하셨습니다 ㅎㅎ

보팅 고맙습니다.^^

지금 퇴근길입니다. ㅠㅠ 지하철엔 사람이 많습니다.
자는 아이에게 미안하네요 ㅋㅋ
육아 맘/대디 아자자자!!

고생했습니다 힘내세요

회식하고와서 미국회사랑 회의를 위해서 대기중입니다.ㅋㅋ

이게 무슨ㅋㅋㅋㅋ 업무의 연속이네요 ㅠㅠ 시차가 다르니 어쩔수 없나요

보팅 감사합니다.!!

저용 셋다 안자서 ㅠㅜ 못자고 있어요
집에서 육아 근무하는데 저도 될려나요 ㅎㅎ

그람요 ㅋㅋㅋ 세명 케어하신다고 수고 많으셔요 ㅎㅎ 아이들이 크면 보상을 좀 받으려나요 ㅎㅎㅎ 고생 많으셨습니다 프사에 있는 세녀석 인가 보내요 ㅋㅋ 귀여버라

야근러 반갑습니다!! ^.^
불시 야근 이벤트를 주최했는데 망해(?)버려서
찾아가는 서비스로 풀봇하고 갑니다 ㅎ
빠른 마무리 하시고 즐거운 밤 되세유 ^.,^ 꾸벅...

플봇 감사합니다 이제 자려고 누웠습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어요

Very nice post,the amazing your post,i like,good job my brother,@sweetpapa

프로야근러 ㅠ
퇴근하며 좋은 글 있나 읽어보는 중입니다.

얼른 마무리하고 퇴근하세요~!

sjchoi님이 sweetpap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jchoi님의 [캐치마인드] 호황장에 캐마로 머리나 풀자!

...6 oldgold90 kiwifi rhy0505 dj8 umkin cubo rbaggo happylazar sweetpapatkdgjs79 yeonhage jeank moont0 coffeex mimistar cchyyy rhy05...

오늘도 야근이신가요? 화이팅해드립니다!!!

퇴근하고 맥주한잔 하고 뻗었습니다 ㅋㅋㅋ지금잏어났네요

달콤파파님께서도 야근을 ㅠㅠ... 아쉽지만 아까전에 퇴근했습니다. ㅎㅎㅎ

다행입니다 ㅋㅋ 그나마 일찍 집에 가셔서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92.23
ETH 2551.58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