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weeti's Life #3 ] 가성비 최고 미니소 블루투스 스피커 사용기
안녕하세요 스팀잇 귀염둥이 스위티예요~^^
얼마전에 중국 미니소에서 2만원짜리 블루투스 스피커를 하나 구매했는데요.
며칠 써보고 감동을 해서 이렇게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참고로 미니소는 다이소랑 되게 비슷한 매장인데요.
한국이랑 일본에도 있고 그외 여러 국가에 매장이 굉장히 많이 있다고 해요.
제가 이번에 구매한 블루투스예요.
매장에 진열되어 있는 이 스피커에서 나오는 음악 소리에 반해 바로 질렀답니다.
길이가 꽤 길죠~ 길이를 재보니 44cm정도 되네요. 무게도 가볍다고 느낄정도는 아닙니다.
가방에 넣고 다닐 정도의 휴대성은 아니라고 생각되요.
하지만, 소리에 있어서는 2만원짜리라는게 믿어지지 않을 만큼 어마어마합니다.
이걸로 좀 크게 음악을 틀면 주위 사람들이 여기서 나는 소리라고는 생각도 못해요.
그리고 여기서 나는 소리란걸 알게되면 다들 무지 놀래요 ㅋ
베이스 울림도 대형스피커에서 나는 것 못지 않은 파워를 자랑해요.
거실이나 방안에 놓고 쓰면 왠만한 전축 부럽지 않을거 같구
여행이나 캠핑갈때 챙겨가면 최고의 사운드를 선사하지 않을까 합니다.
앞에 전원 온오프와 볼륨조절 기능을 담당하는 다이얼이 있구요.
위쪽에는 음악 재생과 관련된 버튼들이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저 글씨색을 흰색이나 회색으로 했으면 더 이뻤을 거 같다는 아쉬움이 남네요.
볼륨조절은 전 개인적으로 버튼식 보다는 이렇게 다이얼 방식이 더 편한거 같아요.
뒷면에는 충전단자와 USB, 마이크로SD카드, AUX의 외부 연결 단자가 있어요.
외부 입력은 다 해봤는데 다 잘되었구요. 물론 블루투스 연결도 아주 잘됩니다.
충전은 안드로이드폰에 쓰이는 마이크로5핀으로 충전할 수 있어요.
아직 정확히는 테스트 안해봤는데 만땅 충전하고 10시간까지 음악을 들어도 방전되지 않았어요.
배터리도 어마어마한거 같아요. 아마 이 무게가 배터리 무게일 수도^^
가격이 아깝지 않다 못해 이 가격에 고마움까지 느껴지는 가성비 블루투스 스피커인데요.
한국에 있는 미니소 매장에 가시게 되면 이 스피커는 꼭 하나 장만하시라고 적극 추천합니다.
Hi there ✌🏻 I'm harry and I'm a new steemer! Please follow me back and vote for my first posts) I'm really thankfull to you 😻
Thank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