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대학가에서 배터지게 먹은 야식 음식들 (feat. 칼로리업)

in #kr7 years ago

IMG_1084.jpg

안녕하세요

스위티입니다~

어제는 사촌동생이 다니는 대학가에 놀러갔어요~
역시 대학가답게 굉장히 많은 식당들이 줄지어 있었고,
저희는 도대체 뭘 먹어야할지 인생 최대의 고민에 빠져있었어요ㅋ
그러다 결국 양꼬치 냄새에 못이겨 양꼬치집으로 고고!

IMG_1075.jpg

이곳은 양꼬치의 본고장 "신장" 사람들이 직접 운영하는 곳이에요~
양꼬치도 지역마다 조금씩 다른데 그중 원조는신장양꼬치에요~

IMG_1074.jpg

신장식 양꼬치집을 보면 항상 밖에 이런 모습을 볼수가 있어요~

IMG_1072.jpg

IMG_1061.jpg

어떤 메뉴가 맛있는지 몰라서 일단 조금씩 여러 메뉴를 주문했어요~
사진에 보이는 작은 꼬치는 양꼬치이고, 큰 꼬치는 양갈비꼬치에요~

IMG_1062.jpg

IMG_1063.jpg

IMG_1065.jpg

IMG_1066.jpg

IMG_1067.jpg

IMG_1071.jpg

이건 가지구이에요~
원래 안시켰었는데, 다른 테이블에서 전부 시키길래 궁금해서 따라 시켜봤어요~
역시 다들 시키는 이유가 있었더라구요~
완전 맛있었어요~>.<

IMG_1081.jpg

맛있게 먹고나와서 길을 걷다가 기다리는 사람들로 꽉차있는 만두탕집을 발견!
"푸지엔"식 만두탕집인데 역시 그냥 지나칠수가 없었죠ㅋㅋ
저희도 10~20분정도 기다리다가 들어가서 먹었는데
와~ 정말 손님이 많은 집은 다 이유가 있네요~
국물이 완전 끝내줍니다^^
만두도 쫄깃쫄깃 너무 맛있었구요~

IMG_1084.jpg

이때가 거의 새벽 2시가 넘은 시간이었는데도 손님이 아직 저렇게 많이 있었어요~

IMG_1078.jpg

만두탕까지 먹고 나와서 배가 터지기 일보직전이었는데, 밀크티집를 발견!
항상 먹고나서 후회하네요 ㅠㅠ

내일 수영가서 오늘먹은거 다 빼야겠어요 ㅋㅋ

모두 저녁은 맛있게 드셨나요?
그럼 좋은 밤 보내세요~~:)





Sort:  

오늘 양꼬치 먹고 싶은 거 겨우 참았는데 8ㅅ8.......

하핫 죄송합니다 신난다님ㅜㅜ

맥주를 부르는 맛이군요

양꼬치엔 칭따오죠 ㅋㅋㅋ

스위티님 양꼬치 정말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ㅎㅎㅎㅎ 정말 볼때 마다
먹고 싶습니다~~

양꼬치 완전 사랑해요 ㅋㅋ
한국에도 맛있는집 많이 있더라구요~^^

네 완전 유행이 되버렸더군요 ㅎㅎ

양꼬치 먹고 싶어요

양꼬치는 사랑입니다^^

看不懂韩文但是看着是在国内啊

是的呢,在大学城这边^^

배고픈 상태에서 이 글을 봤는데 참을수 없을정도로 배고파졌어요 ㅠㅠ 베이징에 계신가요?

ㅎㅎ 죄송합니다 ㅠㅠ
저는 난징에 있습니다^^

으아 양꼬치 엔 칭따오~~ 그거슨 진리입니다 ㅠㅠ

만두에 밀크티에.. 너무 힘든 밤입니다.

맞아요^^ 양꼬치엔 칭따오는 진리죠 ㅋㅋ
힘들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꾸벅

양꼬치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몇번 먹어봤는데 아직도 그 맛을 잊을 수 없네요 ㅎ

확실히 중국의 오리지널 양꼬치는 맛이 다르긴 하죠^^

오 맛있겠네요 ㅎㅎ 양꼬치 좋아하는데 넘 비싸요 ㅠㅠ

마자요 한국은 조금 비싸긴 해요ㅠㅠ
중국은 아주는 아니더라도 그래도 싼편인데^^

와~~~ 큼직큼직하고 맛있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