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위티 로또 ] 8회차 당첨자 발표!

in #kr7 years ago (edited)

대문.jpg


총당첨금 : $ 2.452

당첨번호 : 2

당첨자 : 총 3분

@crawfish37 @hyokhyok @somine

당첨금 모두 전송 완료 되었습니다.


오늘 집계에 제 실수로 인해 2을 선택하신 분들이 당첨되야 하는데 8을 선택하신 분들이 당첨이 되었었습니다 ㅠㅠ 죄송합니다ㅠㅠ 다시 집계하여 스팀달러 보내드렸습니다.
이 사실을 알려주신 @hyokhyok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죄송과 감사의 의미로 당첨금 두배로 보내드렸습니다.
앞으로 집계할때 정신 똑바로 차리고 해야겠어요 ㅠㅠ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스위티로또에 참여해주시고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로또는 계속됩니다.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스위티로또 다른 회차 참여하러 가기

Sort:  

I have voted for you can you vote my comment please .. Thank you dear in advance .

Upvoted & Followed you.
Please support me on....
The Steem Power can Make You Millionaire! - What you should really focus on?
https://steemit.com/steemit/@raviraj4you/the-steem-power-can-make-you-millionaire-what-you-should-really-focus-on

로또라니!!! 흥미롭습니다 ^^

@siritable님도 도전해보세요^^

This comment has received a 11.73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sweeti.

ㅎㅎ 재미로 했는데 당첨되었네여~^^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This comment has received a 6.52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sweeti.

이웃님이시네요. 축하드립니다^^

저 당첨인데 왜 없죠... 당첨번호 2인사람이 아닌 8인 분들이 당첨이 됐네요

ㅠㅠㅠㅠ
@hyokhyok님 정말 죄송해여 아까 제가 정신을 딴데두고 있었나봐요 ㅠㅠ
다시 집계해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ㅠㅠ
진심으로 사과드려요 ㅠㅠㅠㅠㅠㅠㅠ

괜찮습니다 ㅎㅎ 그럴수있죠 ㅎㅎ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참가하겠습니다 ㅎㅎ

This comment has received a 6.52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sweeti.

야호~ 감사합니다. 또 계속 열심히 참여할게요

축하드립니다^^
아까 오집계 해서 죄송해요 ㅠㅠ

제가 당첨될 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이렇게 기쁠 수가 ㅎㅎㅎ 꾸준히 참여하니 한 번은 얻어걸리는군요! 앞으로도 열심히 참여하고, 응원하겠습니다 :)

축하드립니다^^
아까 오집계를 했어요 죄송합니다 ㅠㅠ

minnowbooster테스트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1023.73
ETH 2948.9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