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weeti's 꿀팁 ] 뉴비분들께 매우 도움이 될수 있는 일일이벤트들을 모아봤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대문.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귀염둥이 스위티에요^^

요즘 스팀파워 높으신 분들이 다양한 일일이벤트를 열어주고 계신 덕분에 스팀잇을 하는데 있어서 굉장히 풍성한 재미가 더해진 느낌입니다.

그래서 제가 요즘 재밌게 참여하고 있는 일일이벤트들을 모아봤습니다.


多큐레이터

@economyit님이 진행하고 계시고 아침타임과 밤타임 이렇게 하루에 두번 진행합니다.
자신의 포스팅이나 다른 좋은 포스팅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보상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예요.


출석체크 이벤트

@bust님이 진행하고 계신 이벤트로 매일매일 출석체크만 해도 보상이 주어지는 이벤트입니다.
연속출석 할수록 보상이 계속 올라가는 재미도 있어요!


댓글 활성화 이벤트

@hyesung님이 진행하고 계시고 자신의 포스팅에 달린 댓글 중 괜찮은 댓글을 소개해주면 포스팅 원작자와 해당 댓글 작성자 모두 보상 받는 이벤트에요~
참여하시는 모든분들께 기본 보팅도 해드려요~


성실한 뉴비를 위한 프로젝트

@jungs님이 진행하시는 이벤트로 포스팅을 한 후 자신의 포스팅을 소개하시는 모든분들께 보상이 주어져요~
매 7회 참가시마다 추가적인 스팀달러 보상도 있어요~


kr-hobby태그 활성화 이벤트

@louispark님이 진행하고 계시고 자신의 취미활동을 kr-hobby태그와 함께 포스팅하면 매일 기본 보팅을 받을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가장 많은 보팅수와 댓글수를 받으신 분들 각각 1분씩 추가 보상이 있어요~


제가 이용하고 있는 일일이벤트는 여기까지입니다.

이벤트는 각 진행자 분들의 블로그에 가시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에 힘들어 할 수 있는 분들을 위해 이렇게 고생하시며 이벤트를 진행해 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아 추가적으로 저 스위티가 매일매일 진행하고 있는 "스위티 로또"도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그럼 모두 좋은밤 좋은꿈 꾸세요~~~

Sort:  

이벤트들 모아주시니 좋네요~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지안님^^
이벤트 하는것만으로도 벅찰정도로 많은거 같아요 ㅋ

Voted and followed 😎👍

thank u~^^

이런 사랑스러운 글은 리스팀 감이네요! ^^ 감사합니다 스위티님 :)

사랑스럽기까지 ㅋㅋ
감사합니다 소민님~^^

이렇게도 도움을 주시는군요 ㅎㅎ 감사드립니다 !! 어쩐지 갑자기 태그 활성화가 많이 된 느낌이더군요 ㅎㅎ

이벤트 진행해주시는 루이스님께 더 감사하죠~~^^

아 역시 부지런하십니다~~ 쉽게 잘 정리해 주셔서 참여하기도 쉽겠네요.. 감사합니다~

매일 참가하셔서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네^^ 감사합니다~

와 이거 너무 복잡해서 한번 정리해볼까 했는데 스위티님께서 이렇게 다 해주셨네요 ㅎㅎ 게임 퀘스트처럼 일일이벤트 돌아다니면서 참가해야겠습니다 ㅋㅋ 감사해요! ^^

맞아요 퀘스트 같은 느낌도 들어요^^
감사합니다~:)

정리까지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

매일 참가하셔서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바랍니다^^

이거 정말 꿀정보네요^^
감사합니다~~*

참가해보세요~ 재미있어요^^

알찬 안내 감사합니다 스위티님 ^^~
굿밤되세요~

감사합니다^^
소철님도 굿밤되세요~:)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181.56
ETH 2521.0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