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가입인사 드립니다^^ Let me introduce sweeti. 大家好!今天加入了steemit大家庭,自我介绍!

in #kr7 years ago (edited)

IMG_7131.jpg

안녕하세요.

오늘 처음 스팀잇을 시작하게 된 sweeti라고 합니다 :)

저는 지금 중국에서 생활하고 있구요.
앞으로 중국의 맛집이나 명소 탐방 등을 위주로 포스팅 할 것 같아요~

아직 초보이니 많이 이끌어주시고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많은 활동 기대해주세요!^^

사진 몇 장 더 올리고 갈께요^^

大家好!
今天非常开心,因为我也加入了steemit这个大家庭。
首先做个简单的自我介绍。
我现在在中国生活。以后我也会经常发一些在中国生活的有关照片。
因为今天刚加入这个大家庭,请大家多多关注我^^
谢谢大家^^

IMG_7115.jpg

IMG_7137.jpg

Sort:  

Welcome to Steem @sweeti I have sent you a tip

으익 또 영어가 ㅋㅋ
Thank you^^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잘부탁드리겠습니다^^

반갑습니다 : )

네 반가워요^^
앞으로 잘부탁드리겠습니다~!

WOO HOO!! Welcome to Steemit!

어익후 영어가^^;
Thank you^^

Welcome to Steemit!

Thank you^^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어 울렁증!!!
어서와요^^// 스티밋에서 해외에서 거주 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저역시도 그렇구요^^ 중국 어디에 계시는지요?
저두 중국에서 한2년 생활했었거든요.
스티밋에 오신걸 진심으로 환영하고~
앞으로 중국생활 포스팅 많이 기대 할께요^^//
팔뤄 하고 갑니다~ 슝!!

저는 중국 난징에 거주중입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맞팔 할께요~
앞으로 잘부탁드리겠습니다^^

어서오세요.
맛난 사진을 기대하게 하는 포스팅이군요(+3+)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맞팔했습니다~
잘부탁드리겠습니다^^

환영합니다. :)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리겠습니다!^^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28.72
ETH 3279.36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