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weeti ] 저도 드디어 대문이 생겼네요^^ 너무 귀여워요~>.<

in #kr7 years ago

sweeti2.png


안녕하세요

스위티에요~

@inhigh님께서 제작해주신 대문을 받았어요~

기대했던것보다 훨~~~~씬 귀엽고 너무 사랑스러워요 >.<

제가 생각했던 이미지랑 딱 맞는거 같아요~

반달곰을 모티브로 하셨다는데 완전 귀여워요 ㅋㅋㅋ

가슴에 반달무늬 대신 스팀잇 로고 넣으신 센스!^^

저 뒤에 있는 젤리랑 케잌 다 먹고 싶네요 ㅋㅋ

혹시 아직 대문이 없으신 분들은
@inhigh님께 대문을 신청해보세요~

대문 제작해주신 @inhigh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Sort:  

짱귀네요~!!

짱귀에요 ㅋㅋ
감사합니다^^

와 스윗한 대문이네요~귀여워요~:-)

마자요~ 너무 귀여워요~>.<

우와 스위티님이랑 이미지가 어울려요~ 너무귀엽네요~

감사합니다^^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ㅋㅋ

아저도 ㅠㅠ 대문좀 어느분이좀 만들어주셨으면좋겠어용 부러워용

@inhigh님께 한번 말씀드려보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보기만해도 달콤해지네요~^^

그쵸 >.< 완전 달콤해요^^

축하드립니다. 너무 부럽네요!

감사합니다^^

젤리젤리가 귀엽군요 ㅎㅎㅎ

젤리가 정말 달콤해보여요^^

축하합니다 산뜻합니다 귀엽기도. 하구요

마자요~
너무 이뻐요~~^^

스윗티 님처럼 상큼 발랄(?)한 대문이라서 이미 친숙한 느낌입니다 ㅋㅋ

칭찬 감사합니다^^

하하 너무 잘 어울리는 대문 입니다.
축하 드려요!

감사합니다^^
너무 귀여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776.16
ETH 3060.01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