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weeti's 꿀팁 ] 내 포스팅에 누가 가장 큰 보팅을 했고 보팅금액은 얼마일까?

in #kr7 years ago (edited)

sweeti.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귀염둥이 스위티예요^^

어제 다운보팅을 당해서 조금 우울했었는데 많은분들의 응원과 위로 덕분에 너무나 힘이 되었고 마음이 따뜻해졌습니다^^
이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이번 꿀팁은 자신의 포스팅에 누가 얼만큼의 보팅을 했는지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자신이 포스팅한 글을 열어보면 글 하단에

11.PNG

이런 정보가 나오죠.

그 중 맨 오른쪽에 보팅수가 적혀있는 부분을 클릭해보면

22.PNG

이렇게 보팅하신 분들의 아이디가 나옵니다.

이 순서에 비밀이 숨겨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보팅 금액이 큰 순서대로 나열이 됩니다^^

제일 위에 있는 아이디가 가장 많은 금액으로 보팅한거죠.

그리고 최대 20명까지만 표기되고 나머지 분들은 and~more로 표시가 되요.


그럼 보팅 금액이 얼마인지 좀 더 자세히 아는 방법은 없을까요?
있습니다~~~

https://steemstats.com

이곳에 가시면 확인할 수 있는데요.

먼저 사이트 왼쪽에 있는 이곳에 자신의 아이디를 넣고 엔터를 눌러주세요.
(다른분들 아이디를 넣어도 다 볼 수 있답니다^^)

그럼 이렇게 입력한 아이디와 관련된 여러가지 정보를 볼 수 있어요.

여기서 빨간 동그라미 친 POST에 들어가보세요.
그럼 자신이 포스팅 한 글이 나와요.

그다음 확인하고 싶은 포스팅의 왼쪽에 있는 저 동그란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이렇게 보팅에 관한 자세한 내용들이 나옵니다~
위에 있는 Watched Accounts가 자신의 보팅 정보이고, 그 아래에 다른분들의 보팅 정보가 나옵니다.

여기에 나오는 Weight값이 실제로 들어간 보팅량입니다.
이 값이 달러로 환산되서 우리 포스팅에 표시되는거죠.
환산이 어떻게 계산되는지는 저도 아직 잘 모르겠어요^^
알게되면 바로 알려드릴께요~
어제 밤에 올린 포스팅인데 그전에 보팅을 너무 많이 해서 Weight가 0이네요ㅠㅠ 아이 부끄러워라^^

이 사이트에서는 보팅 관련된 정보 말고도 여러가지 다른 정보들도 많이 볼 수 있답니다.


도움이 많이 되셨나요?^^

지금까지 스팀잇 귀염둥이 스위티였습니다~:)

Sort:  

아~~ 저도 몰랐던 사실이네요~ 매일 스위티님께 배워가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밝은 스위티님이 참 보기 좋아요~ :)

도움이 되신다니 보람을 느낍니다^^
감사합니다~:)

그렇군요!딱 궁금해 하고있던 부분이였는데 상세 설명감사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이에요 ㅎㅎ 스위티님 힘내세요 ㅎㅎ

아닙니다! 너무 큰 힘이 되었습니다!^^
너무나 감사드려요^^

와... steemstats 는 항상 켜놓고 있는데 이건 몰랐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는 얼마전부터 로또 진행하면서 이것저것 살펴보다가 알게되었어요^^
감사합니다~:)

Finally I got it, Thanks ^^

Thanks U^^

저도 풀보팅했는데 저는 보이지도 않네요. and 29 more에 있나봐요 ㅎㅎ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스위티님 힘내세요!!!

저도 항상 보팅하면 제 아이디 보기가 힘들어요 ㅋㅋ
감사합니다!^^

아~~ 금액이 큰 순서대로 나열되는 것이었군요.
역쉬 매일매일 쏟아지는 깨알팁 감사해요

이제 팁이 바닥을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ㅋ
감사합니다^^

오 꿀팁이군요ㅎㅎ 감사합니다!
정보글들 많이 봐도 지나갔는데 기억해둬야겠네요 :)

감사합니다^^

아 그 순서가 최신순이 아니고 보팅 많은 순서였군요!! ㅎㅎ
좋은정보 얻어갑니다

감사합니다^^

알기 쉽게 잘 설명 해 주셔서 넘 감사해요~~
행복한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672.01
ETH 2437.7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