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weeti's 꿀팁 ] 엑셀의 표를 포스팅에 이미지로 바로 넣기

in #kr7 years ago

대문.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귀염둥이 스위티에요^^

포스팅을 하다보면 가끔 엑셀에서 작업한 표를 넣고 싶을 때가 있어요.

여러분은 어떻게 넣으시나요?

저는 아주 굉장히 쉽~게 넣습니다^^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엑셀에서 작업한 내용입니다.


포스팅에 넣고자 하는 부분을 드래그해서 지정한뒤 Ctrl+C를 누릅니다.


포스팅 화면에서 Ctrl+V를 누릅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텍스트로도 들어가고 그림으로도 들어갑니다.


텍스트 부분을 지워줍니다.

그럼 결과화면에는 아래와 같이 그림만 남게되겠죠?^^


참 쉽죠~^^

설명이 길었는데 그냥 엑셀에서 복사해서 스팀잇에서 붙여넣기하면 끝이예요.^^

저도 스위티로또 하면서 혹시 몰라서 해봤는데 되서 되게 신기했어요~

그럼 이따가 스위티로또에서 뵈요~~^^

Sort:  

결론은 만능 복붙! 이란 말씀이시군요 :)

복붙은 만능입니다!!!ㅋㅋ

꿀팁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표를 예쁘게 넣을 수 있는 방법이 있었군요. 괜히 마크다운으로 뻘짓했었네요. ㅎㅎ 감사의 의미로 풀!! 보팅 빵!

마크다운은 아직 잘 안써봐서 몰랐는데 마크다운에서도 표를 만들수 있나보군요~
마크다운에서 만들면 이미지가 아니니 로딩면에서는 훨씬 유리하겠네요~
감사합니다^^

바뀐 사진의 눈 밑에 다크써클이 좀 보입니다. 연어가 좋대요 ^^

크헉!!! ㅋㅋㅋㅋㅋㅋㅋㅋ
연어 한박스 사놔야겠네요 ㅋㅋㅋㅋ

편한 방법을 알려 주셨네요.
주변의 선이 나오지 않아서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맞아요 ㅋㅋ 엑셀을 캡쳐하면 항상 주변선이 신경쓰이죠^^
감사합니다~:)

오 이게 바로 되는군요!!

네^^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오 꿀팁 감사드려요^^

감사합니다^^

대박이네요 이렇게 편한 방법이... 풀보팅하고갑니다!^^

풀보팅 감사합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스위티님 능력자세요!
꿀팁 감사합니다^^

능력자긴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Sweeti님, 꿀팁은 정말 간결하고 깔끔하게 올려주시네요. 감사합니다^^

과찬이십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550.89
ETH 3156.32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