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 완전 HOT!한 백종원의 본가를 다녀왔어요~

in #kr7 years ago (edited)

13.jpg

안녕하세요

스위티입니다~

요즘 중국에서 굉장히 핫하다는 백종원의 본가를 다녀왔어요~
중국에서도 대박난 백종원씨가 버는 돈은 얼마일지 상상조차 안되네요 ㄷㄷ

1.jpg

2.jpg

3.jpg

4.jpg

먼저온 사람들이 예약을 하고 있네요~

5.jpg

항상 저렇게 대기실이 레이팅으로 꽉찬다고 해요.
대기실도 대충해놓지 않고 인테리어를 정말 이쁘게 꾸며놨네요~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12.jpg

13.jpg

14.jpg

한국적 느낌이 물씬 풍겨지는 인테리어가 정말 예뻤어요~
화장실 같은 곳에도 세심한 신경을 썼더라구요~

15.jpg

16.jpg

17.jpg

역시 한식답게 10가지 이상의 정갈하게 담긴 반찬이 먼저 나오네요~^^

20.jpg

21.jpg

먼저 돼지삼겹살이 나왔습니다~
맛은 역시 똑같네요~
삼겹살은 어떻게 먹어도 맛있죠 ㅋㅋ

22.jpg

23.jpg

24.jpg

그다음 나온 우삼겹입니다~
본가에서 최초로 개발했다고 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약간 느끼한거 같아요~
전 삼겹살에 한표!^^

25.jpg

그다음으로 나온 낙지 볶음입니다.
중국 현지화를 하면서 맛을 조금 바꾼건지,
매콤한 맛이 많이 없더라구요~
조금 싱거웠어요~

26.jpg

파전입니다.
그냥 무난한 맛있었어요^^

27.jpg

28.jpg

돌솥비빔밥인데요~
중국에 돌솥비빔밥을 하는곳 몇군데에서 먹어본적이 몇번 있었는데
전부 매운맛이 약하고 싱거웠어요~
여기도 그렇더라구요~
아무래도 현지화를 하면서 매운맛을 줄인거 같아요~

29.jpg

단! 김치찌개는 맵더군요 ㅋㅋ
이건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31.jpg

배부르게 먹고 출구에 있는 대기실의 인테리어를 다시 한번 찍었어요~

32.jpg

33.jpg

저녁시간에는 기본 1시간 이상은 기다려야 먹을 수 있다는 본가는
이미 중국에서 핫한 외식장소로 자리잡았어요~

원래도 그랬지만 소유진씨는 정말 전생에 나라를 몇번 구했나라는 생각을 하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Sort:  

아 예전에는 백종원이 전생에 나라를 구한 줄 알았었는데..
반대였어 ㅜㅜ

ㅋㅋㅋ 부러우면 지는건데 그냥 지게되네요 ㅋㅋ

Best place for the dinner with family or girlfriend @sweeti.
😘😘😘😘😘😘😘
If you have time I hope you can visit my blog to provide comments and support on the post titled The Uniqueness of Aceh Coffee Shop with a Charming Wall Painting

IMG-20170901-WA0002-01.jpeg

Greetings from Aceh-Indonesia
Thanks

@klen.civil

thank u^^
I visited your blog~:)

very nice,i will support you,god bless u,fantastic,i just upvote you :)

Thank u very much^^

la décoration est superbe et le food à l'air très bien, je ne peux que upvoted et followed aussi.

sorry^^
I can't understand your language :)

우와... 백종원씨가 정말 대단하다는 걸 새삼 느끼게 되네요. 정말 타고나신 사업가신 것 같아요.

진짜 대단한 것 같아요.. 서울만해도 정말 거짓말 조금 보태서
편의점 수만 큼 있는 것 같은데..

와~ 그정도로 많은가요?
정말 대단하네요~

우삼겹 맛있죠^^

와우 중국까지 진출했군요. 그것도 성공적으로..ㄷㄷ

마자요 완전 대박났어요~^^

Nice post sweeti

thank u^^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900.81
ETH 2561.5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