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위티 로또 ] 14회차 당첨자 발표!

in #kr7 years ago


sweeti_lotto.jpg

당첨자 발표가 이틀이나 늦어 죄송합니다 ㅠ
저번주 한주동안 너무 바쁜 행사들이 있어서
스팀잇을 못했었네요^^
스위티로또는 금주 토요일에 15회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총당첨금 : $ 3.678

당첨번호 : 8

당첨자 : 총 2분

@kingbit @lovehm1223

당첨금 모두 전송 완료 되었습니다.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스위티로또에 참여해주시고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로또는 계속됩니다.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Sort:  

웰컴백~ 입니다.^^

다시뵙게되어 반갑습니다 그린쥬스님^^
자주 찾아뵐께요~:)

This post received a 6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sweeti!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sweeti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6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워낙 왕성히 활동하시던 분이라 갑자기 안보이셔서 걱정했는데 많이 바쁘셨던거네요ㅎㅎㅎ

네 다른 도시에도 갔다오고 난리도 아녔네요^^

오오 한동안 안보이시길래 걱정했는데 컴백하셨네요 ㅎㅎ 앞으로 다시 자주 뵙겠습니다 :)

걱정해주셨다니 감사합니다^^
다시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정말 Sweeti님 오랜만에 만나게 되서 너무 반갑습니다 ㅎㅎ
많이 바쁘셨군요.. 일 잘 보시고 시간 되실때 또 뵐 수 있엇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다시 뵙게되어 너무 반갑습니다 성민님^^
감사합니다^^

네 ㅎㅎ 시간되실때 전처럼 왕성한 활동 부탁드립니다^^

갑자기 소식이 없으셔서 많이 기달렸습니다~!! ㅎㅎㅎ
돌아오셔서 다행입니다 ㅎㅎ
역시 사람이 든자리는 몰라도 난자리는 안다고 하더니 정말그렇네요~!!

기다려주셨다니 감사드립니다 석세스트레이너님^^
앞으로도 많이 찾아뵐께요~:)

우후 ~~ 깜놀했어요 ㅎㅎㅎㅎ감사합니다.

당첨 축하드립니다^^

오 처음알았네요.담엔 저도 참여하겠습니다. 팔로우하고가요

네 담에 꼭 참여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몇일 동안 포스팅이 없어서 걱정 했었습니다 ~

다시 돌아오셨군요 ㅎㅎ 바쁜 일은 다 끝나신거겠지요? ㅎㅎ

활발한 포스팅 기대 하고 있겟습니다 ^^

걱정해주셨다니 감사드립니다^^
바쁜건 다 끝났어요^^
앞으로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컴백 축하요^~^

감사합니다^^

응? 오랜만에 글이시길래 ...

내가 못본건가 했는데 정말 오랫만이었군요 ~

ㅋㅋㅋ 정말 오랫만에 다시하네요^^
정스님도 너무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1414.81
ETH 2984.62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