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보드 초보의 험난한 여정

in #kr6 years ago

저번 주말에 스키장으로 놀러갔었습니다.

가기 전까지 익숙한 스키를 탈까.. 처음으로 보드에 도전해볼까.. 고민이 많았었는데
새로 해도 바뀌고해서 보드를 타기로 결정했습니다.

처음이라 엄청 넘어지고 왔습니다...ㅎㅎㅎ
아직도 엉덩이가 얼얼하네요ㅜㅜ
이번 겨울에 또 타러 갈 수 있을란지 모르겠습니다~KakaoTalk_20180108_090944420.jpg

Sort:  

조심하셔야겠어요 저는 스키장 한번도 안가봤지만 위험하다고하던뎁...

많이 위험한거같아여ㅜㅜ 그래도 도전해볼려고여!

으아 스키 너무 무서워요!! ㅠㅠ 이번에 뉴스에 사망사고도 뜨고...도전하기엔 아직 무리인거같아요 :(

항상 안전이 제일 중요한거같아요ㅜㅡㅜ

저와 같은 뉴비이시네요~
저도 처음 팔로우분들 많지 않아서 재미가 없었는데 ㅠㅠㅠ
팔로우 보팅하구 가요
같이 스팀잇 소통해봐요~

맞팔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보드ㅋ.ㅋ 저도 첨부터 보드타고 몸으로 내려왔던 기억이ㅋㅋㅋㅋㅋ겨울엔 정말 스키장 한번쯤은^^! 잘보고 가요!!!

보드 처음 타면 다들 그러는거 같더라구요 ㅋㅋㅋ
또 타게 되면 글 올려보겠습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스노우보드 잘타시나봐요^^;

저번 주말에 처음타봤습니다~ 많이 힘들었어여 ㅋㅋㅋ

저도 보드처음탔을때 엉덩이가 너무 아팠었는데 낙옆탈줄알때부터 너무 재밌어서 집에가는 마지막날 아쉬웠던 기억이....☆

맞아요ㅎㅎ 힘들긴해도 재미하나는 보장하는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2
JST 0.028
BTC 66369.39
ETH 3585.92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