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파이브, 개그우먼 5인조 그룹의 빵! 폭발적인 무대~

in #kr6 years ago (edited)

샐럽파이브.png

개그우먼 5인조 그룹 셀럽파이브가 화려한 반짝이 의상에 복고틱한 아주머니 헤어스타일과 화장으로 MBC 쇼챔피언 무대에서 엄청난 퍼포먼스를 펼쳤네요! 인터넷 보다가 빵 터졌어요 ㅋㅋㅋ일본의 한 고등학생들이 주축으로 이뤄진 댄스를 모티브로 했다고해요. 김신영이 직접 가사를 썼다고 하는데 정말 노래도 흥겹네요~~

요즘은 정말 연예인들의 직업에도 구분이 없는것 같네요. 옛날에는 딱 직업의 선이 그어진것만 같아 보였는데 변화하는 모습이 새롭고 좋네요~~ 다양한 시도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는 연예인들이 있어서 저는오늘 하루도 즐겁습니다 ㅎㅎㅎ

혹시 셀럽파이브 무대 감상하실분은 네이버 TV (http://tv.naver.com/v/2564632)에서 보실 수 있어요~~

셀럽 파이브 멤버 소개장면이에요~

신봉선.png
▲ 신봉선

김영희.png
▲ 김영희

송은이.png
▲ 송은이

김신영.png
▲ 김신영

안영미.png
▲ 안영미

( 본문 이미지 출처 : MBC 쇼챔피언 中)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