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나 맛있게 먹은 돼지고기 두루치기~

in #kr7 years ago

대하식당1.jpg

안녕하세요~ sweat입니다.
오늘 점심에는 밖에 나가서 돼지고기 두루치기를 먹었습니다. 포항에 있는 대하식당이란 곳인데, 예전에 국밥집 하다가 어느순간 간판, 메뉴, 인테리어도 싹 바꾸었길래 궁금해서 가보았어요~ 주인분은 그대로이시더라구요!

돼지고기두루치기 2인분만 시켰는데, 나오는 반찬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계란찜, 오뎅볶음, 미역줄기볶음, 버섯볶음, 도라지무침, 파래같은 나물 무침, 미더덕이 듬뿍 들어간 된장국, 굴김치,그리고 쌈거리까지 정말 식탁이 가득찼어요!

대하식당3.jpg

무엇하나 빠짐없이 다 맛있었지만, 특히나 제 입맛을 사로잡은건 바로 바다향이 가득~한 이것! 바로 굴김치였습니다. 정말 입에 굴을 넣는 순간 바다의 신선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지금 글쓰면서 사진을 보니 또 군침이 도네요!

대하식당2.jpg

빠지면 섭한 메인요리! 돼지고기 두루치기도 역시 맛있었습니다. 처음에 반찬과 돼지고기 두루치기가 나왔을 때에는 다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으로 밥 한공기를 미리 더 주문해놓을까 싶었는데, 보기보다 양이 정말 많더군요! 어딜가더라도 항상 곱빼기를 먹던 저였는데, 고추 1개와 마늘 8조각, 쌈장 조금을 남길 수밖에 없었네요~~~~(결국 다먹었단 소리^^;;;)

배가 너무 불러서 오늘 저녁은 아직까지 못먹었네요~ 너무나 기분좋게 맛있던것 있죠? 계산할 때 아주머니께 너무 맛있어서 배가 부른데도 다 먹을수 밖에 없게되더라고 말씀드리니, 정말 좋아하시면서 저의 튀어나온 배를 쓰다듬으시면서 저의 말 한마디가 아주머니 배를 부르게 하고 기쁘게 한다고 고맙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손님들이 꽤 많아 바쁜 와중에도 친절하시고, 배 터지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다음에 또 가야겠어요~~^^ 여러분은 식사 맛있게 하셨나요?

Sort:  

맛도 맛이지만 친절하면 또 가고싶게 되는 그런 좋은곳으 발견하셨네요 !

네 맞습니다! ㅎㅎ맛도 있지만 아주머니의 자상함에 또 발걸음이 가고싶어하네요!

정말 맛있으셨나봐요^^
배부름이 글에서 느껴지네요~~

네! 두루치기와 각종 쌈 등 반찬도 많아서 양껏, 그리고 맛있게 먹어서 정말 좋았어요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432.28
ETH 2648.26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