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해 숀리 짐바이크 질러버렸습니다~

in #kr6 years ago

숀리 짐바이크 1.jpg
며칠 전 00시 쯤, TV를 틀다가 문득 숀리의 운동기구를 광고하는 홈쇼핑을 보게되었습니다. 요즘 집에만 있다보니 살이 너무 찐 저에게 딱 필요한 아이템이었죠! 보자마자 바로 주문했더니 4일만에 왔네요! 완제품으로 오는게 아니라 부품으로 오기 때문에 하나하나 다 조립했답니다. 그렇게 어려운 점은 하나도 없었어요.

다른 바이크와 다르게 의자가 없고, 플랭크, 스피닝, 런닝 이렇게 3단계 모드로 운동이 가능해서 좋았어요. 참, 그리고 소음도 하~나도 안나고 조용조용했어요. 아랫집 걱정, 제 귀 걱정 둘다 없네요! 특히 허벅지 운동이 정말 잘되었는데요! 유산소 목적으로 샀는데 1분하고 30초 쉬었다가 또 1분하고 30초 쉬었다가 했네요.. 정말 힘들었습니다. 안하던 운동에다가 숀리 짐바이크 특성상 힘들 수밖에 없더라구요.

결국 첫날차는 12분 타고 종료했습니다.

숀리 짐바이크.jpg

첫 날부터 무리하면 다음 날 운동도 제대로 못할 것이고, 금방 지칠테니까 천천히 해보려구요! 첫 날 이만큼 한것도 많이 한거라 생각해요. 스탭퍼와 함께 쓰면 더욱 시너지가 좋을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무료체험 7일 후 반납도 가능한 품목이라서, 일단 7일동안 제대로 경험해보고 구매를 결정해야겠습니다.ㅎㅎ

여러분은 바깥에서 운동하세요? 아니면 집에서 운동하세요?

Sort:  

x-bike 사서 한달동안타고 거의 빨래 건조대로 사용했던 기억이 ㅠㅠ

헉.. 저도 각종운동기구 샀다가 빨래대로 많이 썼는데..이번만큼은 새해이기도하고... 열심히해보겠습니다 ㅋ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2482.14
ETH 3044.68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