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거리가 없어지면서 멘붕으로-

in #kr6 years ago

일자리가 업어진 원인부터 집어보세요.
왜 이런일이 생겻나 말이지요 무슨일이든 원인업는 결과가 업지요!!!

Sort:  

원인없는 결과는 없는데..
아직까지 원인을 모르는게 가장 큰 문제네요.ㅠ

저는 그원인을 알고 있는데 왜 모르실까요.
이런 상황이 올거라는걸 일년전부터 예견하고 있엇죠!!
신문도 말안해주고 방송도 말안해 주죠.
광화문 광장 대한문을 토요일 나가보시면 답이 나옵니다

어떻게든 답을 한번 찾아봐야겟습니다!

답을 찾는데는 많는 공부가 필요 하지요!!!
본인 잘몾이 아닙니다.
지금 절은이들이 왜 내가 힘들어 지는지 모르고 있는것이 문제가 되지요.
제가 30 대때 어떤 철학자가 나라가 불행하면 개인에 운명도 불행하다.
햇어요. 그때는 젉어서 몰랏어요. 지금에 와보니 그때 벌써 지금을
예견한 겁니다. 우리도 정신못차리면 베네수엘라 꼴 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9.60
ETH 3167.3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