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 그럼 안스리움 과 안에 여러 가지가 있나보네요!

제이미님 보내주신 꽃은 날개가 박쥐날개 같아요 ㅋㅋ

사실 저 붉은건 잎이고, 가운데 보잘것 없는 노란 기둥이 꽃이라고 하더라구요.ㅎㅎ

그럼 잎이 저잎만 빨간것이 신기해요.

아 일반 식물에처럼 노란 부분= 꽃술이 아니라, 안스리움에서는 저 노란 것이 꽃이고 빨간색은 꽃잎이 아닌 그냥 잎사귀라고 하더라구요. 꽃 주변 잎만 물드는 게 신기하죠. ㅎㅎ정식으론 화포라고 한다던데 사실상 잎이래요.

꽃피는 바로 밑에 잎만 빨개지네요.

흰색, 핑크 등등도 있는데 안스리움 요거 잘 안 질려서 이쁜 것 같아요.

꽃은 다 안질려요.
물수건으로 닥아주면 반질반질 하겠네요.

제가 지금 침을 바른손에 맞고 잇어서. 왼손으로 글쓰고 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479.71
ETH 3174.4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