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29. 윤두리 할머니와 부산 영도의 위안소!

in #kr6 years ago

위안부 할머니 보면 마음이 아리도록 아프다.
그러나 이제는 그분들을 더이상 이용해서는 안된다.
우리가 보듬어 드리면 될것을 드러나게 이용해서 무었을 하겠다는 건지
더이상 가신 영혼들에게 죄짓는 일은 없어야 한다는 나에 의견입니다.

Sort:  

할머니들을 이용할 생각은 절대! 없구요..
그저 우리가 보듬어드린다고 해결될 일도 절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할머니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은.. 일본 정부의 제대로 된 사죄와 배상! 인데요.. 아직 생존해 계신.. 27분의 할머니가 돌아가시기 전에.. 할머니들이 마지막 소원을 이룰 수 있도록.. 우리도 힘을 모아 드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박근헤 대통령이 밭아논 돈까지 줘버리는데 더 뭐을 더 밭겠다는 거애요.

일단 돈보다.. 진심 어린 사죄. 가 우선이 되어야지요. 할머니들을 여전히 인정. 하지 않고.. 막말을 일삼는 일본 정부로부터.. 그냥 돈 몇푼. 받고 잊으라구요? 그러면 아마도 할머니들은.. 저승에서도 눈을 못 감으실 겁니다.

돈보다 우선하는것이 있다고 봅니다.
돈으로만 따져도 10억엔을 할머님들 개개인에게 드려도 시원치 않겠지만,
굴욕적인 박근혜 정권 협상타결안에 당사자이신 할머님들께서 화가 더 나셔서 받은 10억엔 돌려주라고 강하게 요구하신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우리땅에 그분들을 기리며 아픈 역사를 잊지말자 세운 소녀상도 지키기 어려운 이상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리고 돈을 받(밭:x)아온것은 박근혜(헤:x)가 아닙니다.
지속적이고 진심어린 사과 (독일 정부는 46년째 사과를 끊임없이 하고 있습니다)가 우선이지 않을까요?
돈으로 마음을 표현하는것은 그 후에도 늦지 않을것이라 봅니다.

죽어서 밭으면 다 소용 없으니 살아있을때 쓰시라고 밭은거애요.
지금도 언제 돌아 가실지 모르는데 써보지도 못하고 돌아 가시면 뭐하냐구요.
박근헤 대통령님은 지금 죄도 없으면서 국민 대신 옥살이 하시는거 몰라요 모르면 개되지라고 하데요.

돈보다 사람이 더 중요하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리고 박근혜(헤:x)가 죄가 없으면서 국민 대신 옥살이? 하는것이라는 증거를 좀 알려주세요. 만약 @susunhwa님의 말씀이 사실이라면, 그 수많은 법률가들은 모두 개돼지(?)라서 박근혜(헤:x)를 가두고 재판을 한다는 말씀이신가요? 재판에서는 '누가 그렇게 말하더라'라는 남의 이야기 전언은 필요없습니다. 법률적 증거가 필요한것이지요. 꼭 증거를 내놓으셔서 국민 대신하는 옥살이를 풀어주세요.
사람은 어떤 경우에도 개돼지(되:x)가 될 수 없습니다. 사람은 사람이고 개돼지는 개돼지입니다. 박근혜는 종교도 신도 아닙니다. 그냥 사람일 뿐입니다.

일년이 넘어서 증거을 찾아도 없잔아요 보시고도 모르시면 애국 방송
태평 티비보시고 공부 하시면 되겠네요.
태평 김일선 치시면 거기에서 증거 찾아보세요.
금도굴 사건도 알아보시구요 우리나라에서 문현동 금도굴 사건 모르면 되겠어요

무슨 증거를 찾아도 없다는것인가요? ㅎㅎㅎ
그렇다면 우리나라 사법부가 1년 넘게 무고한 사람을 구속 시켜놓고 증거를 찾고 있다는 것인가요? 현 상태는 나온 증거들로 구속이되고, 재판이 진행되면서 각각의 죄들로 실형을 하나씩 선고 받고 있는것입니다. 박근혜 죄인(이미 나온 선거를 기준으로) 이야기하다가 왜 갑자기 박근혜 무죄 주장에서 문현동 금도굴로 점프를 하시는지 더 이상하네요. 그냥 단순하게 박근혜의 무죄 증거를 내놓으시면 됩니다. 문현동 금도굴 사건이 정확한 증거에 불법이라면 사법부에 고발, 고소등 사법적 절차에 따라 범죄자를 단죄 하면 됩니다. 짜장면 이야기하다가 갑자기 된장찌개 이야기는 왜 하시는지 그렇게 논리적 흐름도 무시하고 엉뚱한 논지를 펴시면 오히려 실소만 나옵니다.
그냥 단순하게 박근혜 죄인이 무죄인 증거만 내놓으시면 됩니다. 다른 이야기 다 필요없고 박근혜 죄인 무죄! 그것만 말씀하세요.

그러니까 공부가 필요 하지요 태평티비 보시고 공부하면 알게 되지요.
저도 태평티비에서 공부한거애요.
직접 저는 일년을 한프로을 두번 이상 듯고 공부했어요
슬쩍 봐서는 이해 몾해요. 저도 처음에는 잘몰랏네요.
태평 티비 김일선 김시환 정충재 씨에 방송이 삼백편이 넘는걸 일년넘게 보고 배웟네요 모르면 개되지라고 하네요 나도 한때는 개되지였네요.

나도 한때는 무슨 죄가 있으니 감옥에 간걸로 알앗네요.
그러니 나도 한때는 개되지보다못한 바보 천치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729.24
ETH 3118.56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