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 2nd Quarter 2017 Results

in #kr7 years ago (edited)
카카오뱅크의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오늘 오전 kokao의 2분기 실적이 발표 되었습니다.

외국인 투자자 애널리스트 언론기관등에 IR자료가 공개 되어 일부를 담았습니다
필요하신분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PDF를 받을 수 있습니다

k1.JPG

k2.JPG
k3.JPG
k4.JPG
k5-1.JPG
k6.JPG
k6-1.JPG
k7.JPG
k7-1.JPG
k8.JPG
k8-1.JPG

Sort:  

주식은 안 건드리지만은...
카카오는 성장가능성이 무궁무진하군요 ㅎㅎ
뭔가 사업아이템을 발 빠르게 잘 잡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카카오가 많이 클것 같은 생각이 들어서 저는 조금 투자했습니다~

그러셨군요 좋은 성과를 기대 하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카카오뱅크는 제도권 은행들을 다 먹어버릴듯한 기세네요. ^^

시간이 지나면 또다른 허들이 등장하겠지만 초반 기선제압은 확실한듯 하군요 미래에셋이나 키움증권이 등장 했을때 기존 증권사들은 오래 못버틸꺼라고 전망했던 것과 비슷한 상황 같기도 합니다

카카오뱅크를 통해 많이 커질듯요.

지금까지는 닭플레이 경영을 많이 한것 같은데 앞으로는 한우물을 제대로 파야 할 듯 합니다. 가능성이 높은 영역이기는 하지만 카카오 컨소시움이라 절대 대주주는 아닙니다

흠 카카오뱅크가 최근 이슈군요.. 카카오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최근 좀 Hot 한 상황은 맞습니다 ㅎ
그나저나 직원이 5400명 이나 된다니 놀랍군요

네 사업이 커지면서 점점 늘어 나겠죠 ㅎㅎ

요즘은 카뱅이 대세라죠.ㅎㅎㅎㅎ 앞으로의 성장도 기대됩니다!

저두 가입했는데 편한것 같습니다. 큰 자금 거래는 아무래도 좀 힘들것 같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09.71
ETH 2617.3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