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포트관리용 구글스프레드시트

in #kr7 years ago (edited)

@mix1009님이 공유하여 주신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포트폴리오 관리차트를 만들어봤습니다.

1.JPG

가격은 coinmarketcap.com에서 제공하는 API를 이용해 1분간격으로 업데이트 되도록 했는데 여기 저기 거래소 마다 흩어져 있는 코인들을 관리 하기가 너무 편하군요.

보유한 COIN 이름과 보유 코인수를 입력하면 평가액을 BTC / USD / KRW 로 볼수 있고
거래소 마다 흩어져 있는걸 한 눈에 볼수 있어 좋습니다.

https://steemit.com/kr/@mix1009/6hkb9m

@mix1009님 이 공유 하여주신 구글시트 입니다
글을 참고하셔어 만들어 보세요

엑셀로 내보내기 할수 도 있습니다.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z8YTfbbDPWLe6yZ3W2Zfp0XmbOl2LCmx30wLV-DYJWE/edit?usp=sharing

@mix1009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Sort:  

우와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선팔 누르고 가요~

@mix1009님 때문에 저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와우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시네요, 저도 한번 용해볼수 있는날이 있을까 모르겠네요. 몰빵 수준이라 ㅜㅜ 성공투자에 맗은 도움이 되시길 바람니다.

몰빵이 돈이 되기는 하죠 ㅎㅎ

네 ㅎㅎ 확율이 다소 떨어지네요 t.t

좋은자료는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편안한주말저녁 되시구요

좋은 자료네요.^^
감사합니다.

네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사용해보니 굉장히 편하네요! 감사합니다 :D
한가지 궁금한 점이 있는데, 엑셀로 저장을 선택할 경우 코드는 빼고 문서가 만들어지는 것 같은데 맞나요? 가급적 엑셀로 관리하고 싶은데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엑셀VBA로 다시 작업을 하면 되지 않을까 하는데 아직 시도는 못해봤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10.75
ETH 3065.54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