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더리움] 계정과 트랜잭션

in #kr7 years ago

암호화화폐는 어려워요 ^^
원리도 어렵지만 사는 시기 파는 시기 너무 어려운 듯 싶습니다...
요즘 같은 폭락장엔... ㄷ ㄷ ㄷ
이더리움이 실행까지 가능하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여기서 자세히 듣네요.
솔직히는 다 이해는 안됩니다 ^^
(아마 제 머리가 안하고 싶은 듯 합니다 ^^)

Sort:  

ㅎㅎ 굳이 안하셔서도 됩니다.. 제 글은 투자랑도 거리가 멀고 실제 사용하는 것과도 거리가 멀어요.ㅎㅎ
정말 기본적인 내용을 공부하고 있는거라.. 이더가 천만을 가야하는데..저러고 있네요...
누구를 탓해야하는지..ㅋㅋ
저두 누가 사는 시기랑 파는 시기 좀 알려줬음 소원이 없겠네용..ㅋㅋㅋ 조은 강제존버다!!!!
찾아주시구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어렵다는 이야기도 써주시기만 하면 저한테는 힘이 된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11.37
ETH 2571.5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