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 Design 13] 양목님 @yangmok701 디자인

in #kr6 years ago (edited)

[Art Design 13] 양목님 @yangmok701 디자인






안녕하세요.

실력은 늘~ 미흡하지만 ^^ 디자인을 해봅니다.

인문사회학적 통찰력과 문필의 매력이 철철 넘치시는 @yangmok701 님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


크게 공지하지 않고 소소한 200팔로 이벤트(선착순 2분 댓글)에 먼저 써주셔서 약속을 지키고자(^^) 붓을 들어봅니다.

정겹게 찾아주시는 양목님께 미리 선물을 드리고 싶었으나 가지고 계시는 대문이미지가 너무도 훌륭하여 제가 붓을 들다가도 말았습니다.
이벤트의 약속을 빌미 삼아 늘 드리고 싶었던 선물, 드려봅니다^^


혹시 문제가 있거나 수정이 필요하시면 바로 말씀 주십시오 ^^


Sort:  

우와~~ 저를위해서 그려주신 거에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yangmok 양목입니다.
대문이미지를 변경해서 사용해야겠네요.
"상상하기" 시리즈 대문용 이미지로 사용해야겠네요.
죄송스러운 부탁하나 드릴게요.이왕이면 상상하기의 느낌이 가미될 수 있도록 해주시면 더 좋을 것 같은데요.
그냥 풀보팅으로 보답드릴것 밖에 없네요. ㅎㅎ

마음에 드셔서 다행입니다.
괜히 어렵게 하지는 않을까 걱정이었습니다.
요즘 일이 치여 여유 시간이 별로 없네요.
시간 나는대로 가미토록 하겠습니다 ^^
좋은 한 주 출발하세요 ^^~

와 양목님께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D
역시 캘리가 멋지십니다!

양목님의 문필 솜씨가 화려하니 그 질감을 살려보고자 했습니다.
르바님께서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전부 묵필로 그린 다음에 스캔하신건가요?
혹시 디지탈로 그리신거면 노하우 좀 (굽신굽신)

아닙니다. 굽신은요... 저보다 훨씬 멋진 그림의 소요님이신데 ^^
먹과 붓으로 전부 그립니다.
혹시 꼭 필요한 경우가 생기면 일부 수정에만 포토샵으로 작업을 합니다 ^^

빅피쉬님 글씨 너무 매력있습니다. 양목님이 좋아하시고 계십니다. (부럽 부럽)ㅋㅋㅋㅋ

정말 좋아하시는 지는 양목님만 아시고 계십니다.. 쿨럭 ~>...

와...힘이 느껴지는데요?? 특히 첫번째 글씨에.. 낙관찍으신 위치는 정말 ㅎㅎ 센스 짱이세요. 깨달음의 느낌표 같기도 하구요! 너무너무 멋집니다 ^-^

^^ 다영님 좋게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현재 빅피쉬님은 다영님께서 칭찬을 해주시니 어깨가 으쓱해진 상태입니다.)

어머 양목님이 많이 좋아하시겠어요.
보팅파워 충전중이라 우선 댓글만 달고 갑니다ㅠㅠ 나중에 다시 찾아와 풀보팅 해드릴께요.

^^ 라나님의 댓글 만으로도 힘이 불끈 불끈 납니다 ^^ ~

아... 이거 이쁘네요.. 양목님 느낌도 있구... 필력이... 와..

미흡한 필력입니다.
드리는 분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많이 실력을 쌓아야겠습니다 ^^~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화이팅입니다 ^^
아자 아자 ~^^

저도 낙관 만들구 싶은데 고민이여유 ㅎㅎ서퍼님처럼 어찌하면 멋지게팔지.

도로님은 벌써 너무 멋진걸요 ~
캘리 실력이 나날이 늘어가는 속도가 엄청나더라고요 ^^
벌써 필체 멋집니다 ^^
그리고 도장 팔 때 쓰는 도구 그리 비싸지 않으니 집에서 파셔도 됩니다.
여러개 만들어서 ~ 그림에 맞게 찍으셔도 ^^
도장 잡는 틀은 몰라도 조각칼은 좋은 거 사야 됩니다 ^^ (아직은 우리 나라꺼 말고요 ^^)

오 직접 찍으신건가요?!멋지네요.
저저 ...어떤거 사야할지좀 추천좀해줄수 있을까요..?ㅎ
우와 벌써부터 도장팔 생각에 기대되네요. 둑흔둑흔+ 0 <...;;

일본농주전각도 추천합니다 ^^
크기는 2~3개 선택하셔야 됩니다.
전각틀 필요하고요.
전각도장은 인터넷에서 종류별로 많으니 가격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 겁니다.
(전각도장이 단단하기가 다르기 때문에 초보일 때는 조금 무른 것이 좋다고 하던데... 그냥 초보일 때는 싼게 좋은 것 같습니다. 2~3개 실수한다 생각하시고 ^^)
일본농주전각도는 나중에 칼을 갈아야 되는데 초경전각도는 갈지 않아 편하다는 얘기도 있더라고요.
잘 확인해보고 구매하셔요.
칼이 조금 비쌉니다.

엿시 멋져요 ~~ 직접 먹으로 쓰신거였군요 ~~ 😊

유나님이 멋지게 봐주시니 어깨 들썩 ~^^
유나님의 그림 보면 늘상 우와 ~ 우와 ~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308.44
ETH 2640.77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