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 Design 13-2] 양목님 @yangmok701 디자인

in #kr6 years ago (edited)

[Art Design 13-2] 양목님 @yangmok701 디자인





안녕하세요.

실력은 늘~ 미흡하지만 ^^ 디자인을 해봅니다.

인문사회학적 통찰력과 문필의 매력이 철철 넘치시는 @yangmok701 님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


양목님께서 상상 이미지에 어울리게 해주시라는 말씀에 당장 떠오르는 것이 없어 제법 고민을 했습니다.
집을 매달고 훨훨 날아오르는 할아버지의 모험담 애니메이션 'UP'이 너무도 잘 어울릴 듯 하였습니다.
(집은 할머니와의 추억이기도 하지요. 그리고 하늘을 날는 모험담은 도전이자 갇혀있는 할아버지를 미래지향적인 진취적인 자세로 만들어주는 계기가 되지요^^)
요즘 늦은 퇴근과 바쁜 일상으로 붓을 겨우 잡게 되어 시간이 많이 늦어진 점 많은 양해 바랍니다 ^^


혹시 문제가 있거나 수정이 필요하시면 바로 말씀 주십시오 ^^
(마음에 드셔야 할텐데 조마조마 합니다 ^^)


(참고로 그림에 대해 조금 더 설명하자면
상상의 풍선은 우리의 꿈이고,
스케이트보드위 집은 착륙해서는 달려나갈 수 있고,
앞 뒤 프로펠러를 통해 수직 이착륙이 가능하며,
가운데 제트엔진으로 가속을 할 수 있으며,
지붕에는 수영장이 있고,
수영장 옆 지붕에는 반원의 태양광집광판들에서 전기를 생산하고,
후미 꼬리 날개와 선수 핸들을 통해 방향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상상의 이미지를 추가하기 위하여 집은 뫼비우스의 띠처럼 형이상학적으로 존재할 수 없는 형태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

up의 한장면 같네요.
양목님도 무지 마음에 들어 하실듯 합니다. ^^

그러게요 ~ 좋아하셨으면 합니다 ~ ^^

와~ 업에 멋진 대문 사진이네요^^ 넘 멋지네요

업 애니가 내용이 좀 멋지죠 ~

업이다. 업^^

우리 레벨도 좀 올라갑시다 ^^

역시 믿고 보는 @surfergold님 작품입니다^^

믿고 봐주셔서 너무도 감사합니다 ^^
저는 골드님을 믿고 봅니다 ~ ^^

어머 양목님만의 이미지가 담긴 대문이네요:) 넘 예뻐요 !!♡

그런가요? 이뻐서 다행입니다 ~ ^^

정말..예전부터 알았지만 서퍼골드님은 금손이세요!

금손으로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요즘 보니 히바님도 금손입니다 ~^^

양목님도 아마 저처럼 기분이 좋으실것 같네요.
깜짝 선물이잖아요..
♡♡

그런가요 ^^ 좋아하셔야 될텐데요 ^^

캘리와 그림과 스케치가 어떻게 이리 잘 어울리나요... 멋집니다!

그렇게 봐주셔서 그렇습니다.
감사합니다 ~ ^^

양목님을 위한 또 다른 대문이군요 !! ㅎㅎㅎ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네 다른 상상의 이미지 추가 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004.40
ETH 3243.40
USDT 1.00
SBD 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