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노마드를 위해 오늘도 달린다 드디어 4000명 돌파

in #kr6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라니 @suran입니다
디지털 노마드
노트북 하나들고 여행하면서 내 플랫폼을 키운후
즐겁게 놀면서 돈을 벌고 싶은 나의꿈
1월부터 스팀잇과 티스토리 블러그를 키우기 시작했다
컴맹이었던 내가 그냥 글 적자보니 자판 누르는 속도만
빨라지고 꾸준히 3개씩 포스팅 한결과
애드센스도 7번 넘게 떨어지고
달러수익도 아직 얼마 되지는 않는다 하루 30달러
우리나라돈으로 3만원 하루 목표다 2달안에
image
이제 겨우 15달러 그래도 여기 까지 오기까지 포기안하고
포스팅한 결과다
시험관도 시작했다 하루 한번 배에 주사를 놓고
영양제도 4가지나 먹고 하루 40분이상 걷기도 하고 있다
시험관은 스트레스가 정말 안좋아서
이렇게라도 블러그에 신경을 쓴다 ~~
감정도 매일 왓다갔다 한다
힘내서 오늘도 열심히포스팅을 한다
스팀잇도 힘과 응원 부탁드려요

시원한라떼한잔 투척
image

Sort:  

저도 티스토리에 애드센스 달았는데 하루 1불받기 힘들더라구요.
이웃 방문도 없이 검색위주로만 해서 그랬겠지만 15불이면 대단한 성과 같은데요^^

그런가용 감사합니다

응원이 필요한때군요! 화이팅~~

일30불까지는 누구나 가능하다고봅니다.ㅎ

누구나 진짜겠죵 힘내볼게요

이야~ 부럽습니다!

부럽긴요 아직 더 가야합니당

부럽긴용 더 열심히 달릴게요

디지털노마드 ㅎㅎ 노력해야만 얻어질 수 있는 최고의 직군이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준비중이구요. 화이팅입니다 ㅎㅎㅎ뉴비 인사드리고 갈게요. 댓글과 팔로잉은 제게 힘이 됩니다 ㅎㅎ

우아 뒤에 꽃이랑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네요~:) 하루하루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설레는 일이 있다는 것 정말 멋진 일이죠~ 응원할게요~ 뽜팅:)!

응원감사해용 자주뵈용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0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자본으로는 확실히 티스토리가 괜찮나보네요 스팀잇은 가진자가 더많이 벌다보니^^;;

짱짱맨 부활!
Kr-gazua태그에서는 반몰로만대화한대요^^ 재미있는 태그라서 추천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29.75
ETH 2571.5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