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하늘을 몇번이나 볼까

in #kr6 years ago

image
image
image
image

안녕하세요 라니 @suran입니다
하루에 하늘 몇번이나 보세요
하루에 한번도 볼 여유조차 없는분도 있을듯 하고
그냥 문득 올려다 본 하늘이 넘 이뿔때도 있고
이제 날씨가 봄인가 봐요
넘 따뜻해요 구름한점 ㆍ없네요
이사진들은 예전에 찍어둔 하늘인데
계절마다 다르고 날씨에 따라 다르듯
우리 인생도 그렇잖아요
내마음이 맑을때 그리고 아닐때
봄 햇살처럼 따뜻한 하늘 내마음도 우리 스티미언님들도
모두 그랬으면 합니다

image

Sort:  

여유가 있을때도 하늘은 잘 안보게 되네요
온통 뿌옇기만해서 그럴수도 있을 것 같고요
제주도만가도 맑은 하늘을 보는게 그렇게 좋을수가 없는걸 보면 말입니다^^

그렇죵 시골처럼 항상 맑은 하늘 보고싶기도해용

항상 좋은사진 잘보고있습니다. 사진이 항상 너무 좋아서 seven-day-black-and-white-challeng에 지목해봤습니다~

봤어용 전부 핸드폰으로 찍은거라 이제 미러러스 시작하려는데 사진도 쉬운건 아니네용

멋진 제주의 하늘이군요..ㅎㅎ

ㅋㅋ제주사진 찍어둔거죵

아하..ㅋㅋ

요즘은 하루에 딱 두번 보고있어요...출근할때 차가 막히면 한번 그리고 잠들기전 담배피우며 한번 그리 보고있죠....^^
마음편히 하늘한번 바라보고싶은것이 요즘의 심정이죠

마음편히 보는분 아마 많이 없는듯 내마음의 문제인거 같기도 해용 힘냅시당 홧팅

가슴이 뻥 뚫리네요 :)

푸르른 하늘에 초록빛 들판을
기분 좋은 기온으로 즐길 수 있는 날이 어서 오길 바래봅니다!! ㅋ

덕분에 예쁜 하늘 보고 갑니다
사진이지만 하늘을 보니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입니다
잘 보고 갑니다^^

ㅎㅎ근데 정말 마음의 여유가 없으면
하늘을 올려다보는 횟수가 줄어드는 것 같아요ㅠ

요새는 미세먼지 때문에 하늘은 더 안들여다 보는 것 같아요~ 사진의 하늘은 맑아보여서 좋네요^^

와우!! 힘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234.78
ETH 2525.56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