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에서 회와 매운탕

in #kr6 years ago

비주얼과 맛이 끝내주는 매운탕
사천 갔다가 초장집에서

image

처음에는 이모습 이었죠

image

두툼한 회도 나왔구요
그날 소주를 한잔 못해서 아쉬움이 있었다는

image

image

초장집 내부모습

image

싱싱한 횟감들을 골랐죠
사람들이 꼬 많더라구요

image

상호.항포식당
주소.경상남도 사천시 어시장길 38

Sort:  

아 매운탕ㅠㅠ 갑자기 배고파지네요

Looks so yummy

오~ 어떤맛일지 궁금합니다~

낮부터 보니 크 한잔이 생각이 나네요^^

와 진짜 맛나보여요!!!

먹어보고싶네요 :)

저도 해산물먹었는데!!! 우연의 일치인가요? ㅎㅎ

@sh931216 이벤트 보고 댓글 열심히 달고 있구요.
예전에 사천에 놀러갔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매운탕이 정말 시원해 보이네요 :)

싱싱한 회에 매운탕까지..정말 소주 한잔 못해서 많이 아쉬웠겠어요.

경상남도에서 회를 먹으면 진짜 맛있겠네요 >< 저는 오늘 노량진에서 회떠다먹었는데 너무 비교됩니다 ㅋㅋ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69.00
ETH 2325.34
USDT 1.00
SBD 2.36